나 불안장애 증상으로 하루종일 초조하고 긴장한 상태가 너무 심해서 살이 많이 빠졌거든 ㅠㅠ 무기력함이나 이런건 없고 오히려 건강하게 낫고 싶다는 생각뿐이라 정신과는 안가고 있어ㅠㅠ (불안장애가 온 이유는 몰라.. 난 스트레스 받은 것도 없거든..)
식욕이 없어서 살이 계속 빠지니까 밥도 억지로 먹고 있는데 운동하고 규칙적인 생활하고… 내 마인드셋만으로는 불안을 극복하기 어려울까?ㅠ 정신과약만이 답이려나ㅠㅠ? 살이 계속 빠지니까 걱정이 되긴해서 혹시 불안장애 겪은 익들 있으면 조언 좀 해주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