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7649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38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유가 뭐였던거같아?
외모면 구체적으로 어떤..?
대표 사진
둥이1
못생겼음 객관적으로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2222 정말 잘해줬는데 안커지더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2
와 나 지금 이상황인데 마음 안커저?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2
33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3
4444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제일 큰건 외모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굴??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외모랑 체형이 내 취향이 아님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좁이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는 슬랜더 좋아하는데 상대는 통통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도 외모 체형 통통...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0
혹시 이러면 사귀게 된 이유가 뭐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제일 큰게 외모였음 심한 어좁 + 피부 패임 그래서 그냥 미안해서 빨리 헤어짐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외모..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 취향 아님+마마보이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외적으로 객관적으로 괜찮은 애였긴 한데 주관적으로는 내 취향이 아니었고, 나름 본인의 인생 가치관을 자세히 가지고 있는데 나한텐 그 가치관이 가볍다고 느껴졌어 좀 허영된 느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미래가 안보였음
너무 다맞춰줘서 재미없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외모체형내취향이였는데너무수동적이고다맞춰줫엇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땠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잘해주는 행동이 나를 위한 것이 아니라 그 행동 자체에 취한듯해서.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나는 오히려 외모는 내취향이었는데 말투나 성격이 좀 찐스러운 부분이 있었어,,, ㅠ 그리고 식습관도 좀 비위상했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너무 다정한 척하는 거같아서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느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외적인거 ..ㅋㅋㅋㅋ 나도 안예쁜데 하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외모랑 음… 센스라 해야하나 그런게 너무 없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성격이 너뮤 노잼이고 씹 선비 + 센스없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9
외모...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9
성격도 너무 연하 그 자체여서 부담스러웠어ㅋㅋㅋ 진짜 어리다... 싶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외적인 거지.. 이 사람이랑은 스킨십 못하겠다 느낌이 옴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1
얼굴이랑 피지컬이 이상형이 아니였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2
성격좋고 키크고 너무 잘해줬는데 외모가 아저씨같아서 너무 내스타일 아니었고 몸도 90키로 넘게나가서 관계할때 너무 무겁고 깔리는 느낌 나서 짜게 식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3
외적인게 제일 큰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5
외모는 괜찮았는데 목소리 너무 작고 찐따같아서..ㅜ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려??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내가 좋아서가 아니라 그냥 한번 만나고 사겨봐야지 하는 마인드로 최선다하는게 보여서
난 연애목적으로 잘해쥬는거보다 내가 좋아서 잘해주고있구나 라는 느낌이 들어야 마음이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내기준에 너무 못미칠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8
외모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나 ,..... 외적으로 내 스타일 아닌거랑 대화 안 통하는게 컸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0
외모는 괜찮았는데..
종교가 다르고 나의 시간을 너무 다 알고 싶어하는? 통제하고 싶어하는 성향이 나랑 잘 안 맞았던거 같아. 부모님 노후 문제로 미래도 걱정되고..
그래서 그런지 내가 나쁜 사람이 되는 느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1
외모 내 취향인데도 점점 성격에서 남자로 안 느껴짐
눈치보면서 과한 배려 + 보상심리
사소한걸로 너무 서운해하고 시도때도 없는 사랑 확인
되도 않는 불안 + 의심과 통제
잘해주는게 본인이 사랑 놀이 하려고 하는짓 같았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3
일단 내가 마음이 없으니 상대가 잘해줘도 그냥그냥 고마움 뿐이고 데이트 적극적으로 안 하게 되고.. 시간낭비인가? 싶을 때 즈음 단점이 너무 보이게 됨 일반적인게 아니라 난 좀 가정사 못품겠다 싶어서 바로 끝냈음 여러 이유 더 있었는데 이거 아니었어도 마음이 안 가서 헤어졌을 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4
진짜 다른건 싹다 완벽했는데(옷 센스, 비율, 키, 몸, 직업, 성격) 단 하나 ... 잇몸이 너무 튀어나와서.... ㅜ 진찌 암만 노력해도 안되더라 ....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5
너무 말랐었음.
키가 큰데 얼굴작고 마르니까 남자로 안보였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6
성격 찐따 회피형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7
무의식적으로 전애인이 더 낫다라는 생각이 들던데 ㅠ 그러고싶지않은데 계속 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외적으로?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7
흠 외모 피지컬은 거의 비슷했던거같은데 티키타카나 심적으로 편안함? 같은거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8
얼굴 피지컬인거같아,,,깉이다니기 좀 부끄럽달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9
외모가 내 취향에서 많이 멈, 성격이나 결이 너무 안 맞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3
외모...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4
얼머나 사겼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3
한달-두달 쯤..?? 잘 기억도 안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5
성격이 알면 알수록 안 좋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땠길래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6
외모 ㅇㅇ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7
다들 비슷한듯? 나도 외모때매..
정은 들어도 맘은 안커짐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8
외모지 ... 이때까지 겪어본결과
외모 타협은 절대 불가 내가 맘에 들어야만 오래가더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9
제일 큰 건 외모였어 외모 중에서도 피부 더러운 거가 제일 컸던 거 같음 얼굴이 평균 이하인데 피지컬도 평균 이하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0
ㄹㅇ 외적인거때문인듯 걍 빼빼말라서 남자로 잘 안보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1
난 반대로 내 전남친이 당시엔 내 친구의 친구였는데 내가 먼저 전남친 외모보고 반해서 소개해달라했는데 따로 둘이 만나서 대화해보니 별로라 거절했거든.. 근데 그러고 1년이 지나도 걔가 날 못잊었다먄서 다시 만나서 얘기해보라는 친구의 권유에 다시 만났다가 이번엔 대화코드가 좀 통하는거같아서 썸 며칠타다가 사귀었는데 여전히 대화코드의 오류 + 오글거리는 멘트 장인이라 걍 헤어지자캄 7일만에..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1
헤어지는와중에도 “내가 결국 00이가 마음커지게 못해줬구나... 미안해..” 이런멘트날림.. 하 진짜 대화코드랑 오글거림멘트랑 걍 다 안맞았음.. 키도 188에 얼굴 훤칠하게 누가봐도 잘생겼었는데 모솔급이였던이유가있엇음.... 그 누구도 감당못할 오글거림의 멘트 대명사였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완전 에겐남이었어?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1
성격이 그런거같음... 외모나 몸이나 헬스장에사는거보고 테토인가했는데 하 성격이 나보다 에겐임... 나도 한 에겐하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2
외모체형 내스타일아니고 자꾸 숙제검사받듯이 마음 커졌는지 안커졌는지 검사받아야했음..ㅋㅋㅋㅋㅋㅋㅋ아 싫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 데이트끝나고 마음커졌어?일케보냄?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2
언제 사귀자는 말 들을수있냐 언제 자기 좋아지냐 자꾸이러면(사귄지 이주됐나?) 자기도지친다 이질뢀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3
키도 크고 잘생겼는데 나한테 너무 집착하는모습때문에 부담느껴서 마음이 안커졌음
온도가 너무 다른데 만난지 얼마 되지도 않은 상황에서 자꾸 사랑을 재촉하고 불안해하고 의심하고 그러는게 부담됐어
난 갑,을 정해진 그런 연애 싫어하는데 을을 자처하면서 자기가 너무 초라하대서
마음이 점점 멀어짐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4
직업 괜찮고 키도 컸는데 진짜 너무 못생김
그리고 눈치도 없고 매너도 없고 집도 가난하고
그래서 한달도 안사귀고 헤어졌고
헤어진지 일년넘었는데도 왜사겼지 하면서 엄청 후회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5
난 심지어 상대가 잘생겼는데 성격이…. 너무 내스타일이 아니었음 좀… 찐따같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6
상상이상으로 너무너무 게으르고 내가 하다못해 이거라도 해라 하면 스트레스 준다고 머라 했음...
그리고 가족을 건드리면 안되지만 솔직히 부모님이랑 친척들이 사이가 안 좋아보이고 성격도 안 좋아보인달까...? 물론 나한테는 잘 해주시긴 했지만...ㅠㅠ
이거 말고도 더 있긴 했는데 이것만 생각해도 진빠져... ^^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6
글고 잘생기든 못생기든 그냥 성형한 얼굴 시름 참고로 나 여익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7
외모랑 성격이라 생각했는데 돌아보니까 외모때문에 성격도 안 끌린거였던것 같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8
나 아는사람 남친 훈훈하고 내가봤을땐 잘생겼는데 언니는 너무 다맞춰줘서 노잼이라했음 아는사람도 꾸미면 이쁘장 정도?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8
외모가 너무취향이면 성격안맞아도 끌리고 외모가 진짜 절대 안되는 정도면 아무리 성격이 내취향이여도 안끌림 근대 외모외에 모든조건이 완벽 사짜 직업에 나만바라보고 성격도 착하고 내의견존중하고 시댁까지 날 너무 좋아하면 너무작고 인외로 보일정도로 너무크고 못생기고 여드름많은것만 아니면 됨..ㅇㅇ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9
외모… 체형…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0
난 걍 외모 내 취향 아니면 아무리 잘해줘도 마음 안커져..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1
성격.. 너무 스윗해서 싫었움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2
키스 못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3
걍 처음부터 내 스타일 아니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4
얼굴이 막 못생긴 건 아닌데 피부가 너무 안 좋음
그리고 키 작음 아마 170도 안 되는 거 같아
운동해서 상체는 좀 ㄱㅊ은데 하체가 넘 부실해
미래도 안 보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5
걍 내 스탈 아님 사귀고싶다는 생각 안들었는데 사귐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6
188에 운동하고 몸 좋았던 애 몇년 내내 나 그리워하고 좋아해줘서 잠깐 다시 만났거든? 근데ㅋㅋㅋ나를 좋아하기도 하는데 >>>한 여자만 바라보고 아낌없이 좋아해주는 나<<<에 꽂힌게 개티났음ㅋㅋㅋㅋ좀 잘 삐지는거같기도 하고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7
외모가 정말 내 취향이 아님...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8
나도 외모.... 못난건 절대 아닌데 내 스타일이 아니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떤부분이 젤 맘에안들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8
난 무쌍이나 속쌍 좋아하는데
부리부리 눈알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난 슬랜더 좋아하는데 등치가 좀 있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9
음,,, 그냥 안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0
진심이 안느껴져서 외모도 내스탈은 아니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1
난 상대방이 못생기지도 경제력도 나쁘지 않았는데 이성적인 끌림이 1도 생겨지지가 않아서..
만나보면 생길거 같았는데 전혀 아니더라고 걍 내 취향이 아니였던거였지 뭐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2
외모랑 성격 막상막하인데 성격이 더 컸던 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4
얼굴은 ㄱㅊ은데 너무 마르고 키도 작아서..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7
나도 ; 진짜 개말라서 내빵댕이가 더컷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난 전남친이 어깨만 넓었었는데 너무 말라서 뼈 튀어나온 진짜 직.각. 어깨였었름…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7
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라도 넓었구나.... 미안해 전남친 여기까지..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4
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는 좋은 사람 만나자🌸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7
74에게
웅 우리 멋찐남자 만나쟈^^♥️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5
못생+노잼 이성적 매력 안느껴짐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6
피지컬 어좁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8
외모 : 일단 셀카를 보내줬는데도 귀엽지않고 못생겼다는 생각들음. 약간 꼴뚜기 닮아서 정뚝떨
그래서 다른 사람 만나고 싶다는 생각 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9
외모 100%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9
지금 남친 객관적으로 잘생긴건 아니지만 나한테 귀엽게 못생겨서 잘해줄수록 좋아짐 근데 첫남친은 진짜….. 성격은 최고의 남자인데 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0
외모는 보통인편이였는데 걔가 언어장애?같은거 때문에.. 발음이 부정확하고 뭐라는지 못알아듣겠어서 있던 정도 다떨어져서 내가 찼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1
외모도 괜찮고 나한테 너무 잘 해주는데 뇌가 너무 순수해서 할 말을 잃음.. 정 다떨어졌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2
학벌구림 못생김 나이 많음 어깨 너무좁고 연약한 체형 너무 날 좋아하는건 보이는데 돈도 잘 안쓰려함(아끼려함) 걍 얘랑 보내는 시간이 아까움..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남이 예쁘다는 말 한번을 안해주는데 그냥 그런걸까
20:49 l 조회 4
본인표출여익들 남자 자기 능력은 좋은데 집안이너네보다안좋은거
20:48 l 조회 8
엔팁 사랑한다는 말 쉽게 해?1
20:47 l 조회 4
올차단 까진 아닌거먼3
20:40 l 조회 15
술 안 마시는 커플은 취미가 뭐야?8
20:29 l 조회 79
아직 첫만남도 전인데 빨리 만나고싶음9
20:27 l 조회 37
제발급해 22살동갑커플인데 애인 생일선물 뭐사줄까5
20:27 l 조회 13
너네 짝사랑4
20:26 l 조회 40
헤어지고나서 전애인 스토리
20:26 l 조회 14
모임 들어가보려고 하는데
20:20 l 조회 21
뚱뚱할때 사진은 프사로 안한 애인16
20:18 l 조회 346
estj 엣티제 이거 호감이야?1
20:13 l 조회 26
엔티제 애인 귀엽다 ㅋㅋ
20:11 l 조회 21
이별 보고싶어3
20:09 l 조회 42
여지는 어떻게 주는거야?2
20:04 l 조회 51
연락해줘11
19:59 l 조회 73
썸붕난 상대한테 오랜만에 선톡했는데11
19:59 l 조회 60
6살 어린 남자가 귀엽다고 하면 싫어? 2
19:57 l 조회 25
이별 전애인한테 전화했는데21
19:54 l 조회 73
결핍은 스스로 채우라는 말이 뭘까3
19:54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