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한테 나중에 몇십년 후에 집 양도받으려고 지금부터 100만원씩 주는거 어떻게 생각해? 나중에 양도할때 도움이돼?? 뭐 증거 때문에 그렇게 하는게 좋다고 2달전부터 달라는데
참고로 27년도 입주예정인 새집이고 물려받는건 엄마아빠 돌아가시기 전…? 정확한 시기도 모름
멀리보면 나한테 좋을거라고 해서 저번달은 보냈는데 이번달도 월급날 되니까 사채업자처럼 연락와서 달라는데 기분이 안좋음
효력이 있거나 확실하면 할텐데 내가 잘 몰라서 지피티한테도 물어보니까 효력 없다는데 맞아..?

인스티즈앱
허남준 눈 진쯔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