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명이서 두끼 먹는데 식비에 간식비까지 3만원 적어놨길래 ㄹㅇ 이걸로 되냐고 되물었더니 뭘 당연한걸 묻냐는듯이 답하더만아침인지 뭔지 첫끼부터 24000원 긁고 앉았네 아오 진짜 개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