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 뒤로 힘들어서 연애 몇번 어거지로 했는데 죄다 빨리 헤어지고 도파민 안 돌아서 걔만큼 좋아했던 사람 못 만날 것 같음.. 헤어진지 거의 9개월 됐는데도 걔가 다시 사귀자 하면 사귈듯 ㅠ;ㅌㅋㅋㅋㅋㅋㅋ 나 어쩌냐..|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 뒤로 힘들어서 연애 몇번 어거지로 했는데 죄다 빨리 헤어지고 도파민 안 돌아서 걔만큼 좋아했던 사람 못 만날 것 같음.. 헤어진지 거의 9개월 됐는데도 걔가 다시 사귀자 하면 사귈듯 ㅠ;ㅌㅋㅋㅋㅋㅋㅋ 나 어쩌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