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806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1) 게시물이에요
20대 후반에 후폭풍 오짐..
후회 박박 하지말고.. 한살이라도 어릴 때 몸 관리해라
진심이다
제목처럼 사는데 이 글을 읽고 아무 생각 없이 지나친다면..
머지않아 땅을 치고 박박 울면서 후회하는 날이 무조건 올것이야
피해갈 수 없을 것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예를 들면 어떤.?.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ㄹㅇ 계란찜에 밥 비벼먹는 사람이 있음?143 06.22 16:3517295 0
일상그 얘들아 친구 1도 없는 사람은 걸러라123 06.22 18:2017936 0
일상큰아빠 딸이 갑자기 죽었는데 아무도 말을 안해줘서 몰랐어………95 06.22 15:0012105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85 0:0512671 4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46 0:00183 0
와 엄마랑 주식얘기 했는데
8:37 l 조회 1
이거 플러팅이라고 생각해..???
8:37 l 조회 2
하이닉스 대체 언제 팔지…딱 1주
8:37 l 조회 2
ㅁㅊ 얘들아 회사 30분 정도 지각할것같은데
8:37 l 조회 1
회사 갈 때 그지처럼 입고 다니는 사람
8:36 l 조회 2
회사 다닐 땐 야근 한시간만 해도 개같았거든?1
8:35 l 조회 22
24살 요즘 과학 공부 중
8:35 l 조회 12
육아휴직보다 육아기단축근무? 그게 더 나은 듯1
8:34 l 조회 10
아 회사 회장 개꼽주네 3
8:34 l 조회 13
주식이란게 팔아야 돈되는거아냐?3
8:34 l 조회 32
아 출근길에 성추행 당했네3
8:34 l 조회 21
먹는양이 현저히 줄었는데도 왜 안빠질까2
8:34 l 조회 11
다들 일 할때 다른 직원이랑 얘기 안하지?4
8:33 l 조회 14
ㅇ나 진짜 게으름 인간인데 강아지 키우고 미라클모닝 실천함....1
8:33 l 조회 6
동안이면 40살한테도 젊다는 말 해?10
8:33 l 조회 12
지금 닉스 들어갈말8
8:32 l 조회 73
유일한 효자주..
8:32 l 조회 68
쿠팡 숏타임 해본 익 있오? 셔틀 있지?3
8:32 l 조회 12
혹시 30대에 인턴하고 있는 익들 있어?1
8:32 l 조회 8
간호1학년인데 전공+필수교양만해서 2.7점인데
8:3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