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후반에 후폭풍 오짐..
후회 박박 하지말고.. 한살이라도 어릴 때 몸 관리해라
진심이다
제목처럼 사는데 이 글을 읽고 아무 생각 없이 지나친다면..
머지않아 땅을 치고 박박 울면서 후회하는 날이 무조건 올것이야
피해갈 수 없을 것이야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1) 게시물이에요 |
|
20대 후반에 후폭풍 오짐.. 후회 박박 하지말고.. 한살이라도 어릴 때 몸 관리해라 진심이다 제목처럼 사는데 이 글을 읽고 아무 생각 없이 지나친다면.. 머지않아 땅을 치고 박박 울면서 후회하는 날이 무조건 올것이야 피해갈 수 없을 것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