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한솥 신메뉴 진짜 맛있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1/04/17/9a4c4a0bf3b842d5772ecb26dc03bc7c.jpg)
이번에 김치 참치 덮밥 새로 나왔길래 먹어봤는데
김치랑 참치라서 솔직히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긴한데
밥이랑 김치소스랑 참치랑 비비니까 그냥 미침
김치도 국산썼대서 더 좋았어
옆에 김치는 500원이라 추가로 하나 시킴ㅎ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4) 게시물이에요 |
|
이번에 김치 참치 덮밥 새로 나왔길래 먹어봤는데 김치랑 참치라서 솔직히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긴한데 밥이랑 김치소스랑 참치랑 비비니까 그냥 미침 김치도 국산썼대서 더 좋았어 옆에 김치는 500원이라 추가로 하나 시킴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