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동생은 대학생인데 중2병 도져서 내 말이 다 맞고 다 내맘대로 할거야 하고있고
아빠는 외박은 절대안돼 무조건 전화는 받고 집에는 들어와 아빠의 신념이다 그러고
... 둘다 타협은 절대안함ㅋㅋㅋㅋ
근데 그도 그럴것이 내동생이 입벌구라 큰소리는 오지게 치면서 결과물이 1도없음;;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4) 게시물이에요 |
|
내동생은 대학생인데 중2병 도져서 내 말이 다 맞고 다 내맘대로 할거야 하고있고 아빠는 외박은 절대안돼 무조건 전화는 받고 집에는 들어와 아빠의 신념이다 그러고 ... 둘다 타협은 절대안함ㅋㅋㅋㅋ 근데 그도 그럴것이 내동생이 입벌구라 큰소리는 오지게 치면서 결과물이 1도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