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들 많이 올거 대비해서 사장님이 최대한 재고 많이 쌓아놨었단말야ㅠ
아무래도 대학가라서 그런가 학생들이 아침일찍부터 엄청 많이 와서 결국 점심에 품절났음. 왜 샷추가랑 펄추가가 많이 들어오나 싶었는데 이건 트위터 바이럴이라네 하..
사장님은 베이스 주문하고싶어도 지금 행사때문인가 재고 다 떨어졌는지 발주도 안된다고 함
혼잣말로 욕하고 돌아가는건 뭐 이해함
근데 '일부러 막아놓은거 아니냐..' '꿀빠네..' 이런 식으로 대놓고 말하는 손님들도 많았고 왜 애초에 재고를 많이 준비 안했냐고 나한테 화내는 분도 계셨는데ㅋㅋㅋㅋ 억울하더라 진짜ㅠㅠ 아침일찍 홀에 얼마나 사람이 많았는지 본인이 직접 눈으로 봤었어야했음... 손님 한 명이 7~8잔씩 시키는 경우도 있었고 걍 밤지옥이였다;;
하루만 반값행사해도 발에 불날 것 같은데 전에 아아메행사 다 쳐낸 빽다방 알바생들이 존경스럽다 진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