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837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4) 게시물이에요

손님들 많이 올거 대비해서 사장님이 최대한 재고 많이 쌓아놨었단말야ㅠ

아무래도 대학가라서 그런가 학생들이 아침일찍부터 엄청 많이 와서 결국 점심에 품절났음. 왜 샷추가랑 펄추가가 많이 들어오나 싶었는데 이건 트위터 바이럴이라네 하..

사장님은 베이스 주문하고싶어도 지금 행사때문인가 재고 다 떨어졌는지 발주도 안된다고 함


혼잣말로 욕하고 돌아가는건 뭐 이해함

근데 '일부러 막아놓은거 아니냐..' '꿀빠네..' 이런 식으로 대놓고 말하는 손님들도 많았고 왜 애초에 재고를 많이 준비 안했냐고 나한테 화내는 분도 계셨는데ㅋㅋㅋㅋ 억울하더라 진짜ㅠㅠ 아침일찍 홀에 얼마나 사람이 많았는지 본인이 직접 눈으로 봤었어야했음... 손님 한 명이 7~8잔씩 시키는 경우도 있었고 걍 밤지옥이였다;;


하루만 반값행사해도 발에 불날 것 같은데 전에 아아메행사 다 쳐낸 빽다방 알바생들이 존경스럽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그 전에 메가 팥빙 다 막아놨어서 더 그러눈 듯 나도 오늘 연장 4시간하고 퇴근했다ㅠㅠ 우리도 점심에 동남 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부분의 매장이 점심에 다 떨어진 것 같더라 전화로 물어보는사람 많더라고ㅠㅠ 헐 연장 4시간이라니ㅜ 다리도 발도 엄청 아프겠다 넘 고생했어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상들은 진짜 생각 없음
있는데 안팔겠냐고…… 일부러 막긴 뭘 일부러 막아 있으면 사장이 막으라 하겠니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ㅠ 사장님 계실땐 저런말 하는 사람들 없었는데 사장님 가고 나니까.. 이런저런 소리 다 나오더라 하....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확실히 탄산이나 음료수 마시면 배불러서 밥 많이 못 먹겠슨
20:16 l 조회 2
왜 목욕하기가 귀찮지
20:16 l 조회 2
솔직히 친구 몇 없는데 아예 없어질까봐 무서움
20:16 l 조회 3
무신사 할인 많이 하는 거야 지금?
20:16 l 조회 2
직장인들 머리 매일매일 감음?1
20:15 l 조회 4
익들아 c컬펌 하려는데 이 중에서 뭐 선택해야 돼??
20:15 l 조회 4
대학 시험 맨 끝까지 남아있는 사람도 솔직히 허수임
20:15 l 조회 10
익들이라면 자차구매랑 타지역 자취중에 뭐할래
20:15 l 조회 7
사람 별로인 회사 얼마나 버티다 퇴사했어?
20:15 l 조회 2
결혼하는거 친구들한테 언제쯤 남았을 때 말해?
20:15 l 조회 4
너네 멀버리 라는 브랜드 알아??1
20:15 l 조회 6
아 모임에서 전 내향인이라... 못가요 이러는거 지겹다
20:15 l 조회 12
열무냉면에 제육 vs 훈제오리고기1
20:15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신청한 익들아!!! 신청할 때 서류 필요해❓️❓️❓️
20:14 l 조회 6
공시 92점 받고 떨어졌는데 재시하는게 맞을까?2
20:14 l 조회 15
1학년인데 전공 B+면 완전 보통인 거지?4
20:14 l 조회 10
결혼전동거4
20:14 l 조회 10
공대 4학년인데 오픽 토스 중에 뭐가 좋을까 5
20:13 l 조회 8
에메필 브라 어디가 조음??1
20:13 l 조회 6
너네는 사랑하는 사람이면 종교도 맞출 수 있어 ?12
20:1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