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보육/유치원교사
유치원에서 어린이집으로 이직하려는데국공립 어린이집은 서류가 정말 많다고 해서
유치원과 많이 다른가 궁금해서 어떤 서류를 하는지 궁금해!
현재 3년차고 주요서류는 원감님께서 담당하셔서 담임이 맡은
서류는 별로 없어
나는 월안, 주안, 일일교육, 놀이이야기, 관찰일지+분담서류는 안전교육, 인성교육, 행사일지 밖에 없거든..
추가로 학기별 상담일지, 나유생, 생기부 정도?
이외에도 어린이집은 어떤 서류가 있는지 궁금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