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치 안보였는데 지금은 눈치보인다 확실히 분위기는 예전이 편했다 기차 의자 돌려서 마주보고 음식먹으면서 갔었는데 요즘엔 그런 사람 한명도 못봄 의자 돌리는 사람도 없고 음식 먹는 사람도 없더라 기차에서 먹어도 된다고는 하는데 아무도 안먹고 조용해서 먹기 좀 그럼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4) 게시물이에요 |
|
눈치 안보였는데 지금은 눈치보인다 확실히 분위기는 예전이 편했다 기차 의자 돌려서 마주보고 음식먹으면서 갔었는데 요즘엔 그런 사람 한명도 못봄 의자 돌리는 사람도 없고 음식 먹는 사람도 없더라 기차에서 먹어도 된다고는 하는데 아무도 안먹고 조용해서 먹기 좀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