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8825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9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0) 게시물이에요

노인재가센터 차리려고 오는 분들도 꽤나 많았고

실제로 지금 차린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노인관련 센터로 바꾸려고 오는 원장님들

ㄹㅇ 많으셨음......

대표 사진
글쓴이
실제로 노인관련 수요가 진짜 많아져서 난 진짜 몸소 경험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최근에 생각나서 걍 졸업한 초등학교 검색해봤는데 재학생 수 보고 개놀램....... 한학년에 2반까지밖에 없더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수도 줄긴 줄었고...... 난 당장 전공자라 더 느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출산이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출생 ㄴㄴ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보니 상황에 따라 다르게 쓰나보네 저출산으로 바꿀게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어쩐지 갑자기 얘기 나오길래 난 ㄹㅇ 내가 잘못된 건 줄 ㅜ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유치원교사했었는데 원장이 유치원 문닫고 요양병원으로 바꾸더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 여기 일부러 요양원이나 그런 재가센터 바꾸거나 차리려고 오는 원장들 진짜 많았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건축인데 어린이집 노복시설로 용도변경하는거 개마늠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ㄹㅇ 그렇다며...... 시설 용도 변경할거라고 막 그러던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10년동안 반대는 아예 못봄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방은 이제 어떡할거야 ㅋㅋㅋㅋ 내가 볼 땐 그게 가장 시급한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지아센에서 일하는데 수요가,, 확실히 예전보다 줄었다고 했음 ㅜ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 특히 아동관련 쪽은 그렇다더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여기 초딩들이랑 대화하다보면 한 학년에 3반까지 밖에 없다고?!?!?! 하면서 매번 놀랔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ㄹㅇ 학급수도 엄청 줄었더라
예전에 우리 초딩땐 학급수 적어도 5반까진 있지 않았음?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드중에 힐링물 있어?
22:49 l 조회 1
편의점 도시락 건강에 안좋으려나
22:48 l 조회 5
임자잇는 사람이 다른 이성 신경쓰는거만큼 추한게 없다
22:47 l 조회 10
결혼에 대한 생각3
22:47 l 조회 14
경구피임약 복용해볼 생각 있냐는 남친12
22:47 l 조회 29
오늘 부산 날씨 최고였음🥰1
22:47 l 조회 17
지방에서 공무원인 익들아 후회해?
22:47 l 조회 6
애니 추천좀이세계물은 말구..2
22:47 l 조회 8
게이 레즈들아 들어와봐2
22:47 l 조회 11
스탠딩 코미디는...국내고 해외고 다 노잼임
22:46 l 조회 7
사투리 혐오 심하네3
22:46 l 조회 18
주린이인데 12시되면 주식 차트 볼 수 있어??
22:46 l 조회 5
아이패드 있으면 무조건 맥북 사는게 낫나?2
22:46 l 조회 8
행정복지센터 공무원 있어? 감사 많이 빡세?
22:46 l 조회 14
가슴 큰 익들 있어?1
22:46 l 조회 27
공무원 1년짼데 공기업 채용 신청할때 신입으로 넣어야하지?2
22:46 l 조회 9
오늘 개폭식함… 진짜 한심해 내 자신이5
22:46 l 조회 30
건조기있는 집들 ㅠ 다들 빨래할때 어떻게해..?5
22:45 l 조회 22
너넨 운적 있어?4
22:45 l 조회 24
쿠팡알바 갈까말까
22:4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