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8892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0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결국 박찬호를 영입하고자 하는 팀은 보상 금액 규모까지 생각할 때, 100억원 이상의 지출을 쏟아부을 각오를 해야 하는 상황이라 볼 수 있다. 현재 유격수 포지션 강화가 절실한 두 팀이 박찬호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8/0003383314
와우 4년에 ㄹㅇ 세자리까지 갈려나
대표 사진
신판1
이건... 언플 아닐까 ㅋㅋㅋㅋㅋ아무리 그래도 4/100은 오반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4년 100억 이상은 오바고 6년 100억까지는 가능할지도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100억 ㅋㅋ 언플 좀 심하다... 재작년부터 언플하더니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혹시 리코인가 싶어서 찾아봤더니 맞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어우 언플... ㅅㅈㅎ 시장 과해지는거 보기 썩 좋진 않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언플 시작하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와...우...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에이~~~~~~~~~~~~~~~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오바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
진짜 ㄱㅏㅣ오바인데 우리팀은 호구짓할거같아서 벌써 짜증나네 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
웁스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
저건 그냥 바램아니야? 선수 본인이랑 에이전트 소망이겠지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
이건 너무 언플때린다...솔직히 4년에 80억 이상 바라는건 에바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4
아....리코 진짜....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5
예랑타임 시작이군..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6
개오바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7
언플... 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8
역시 리코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누가 한반도 대각선으로 정반대 위치한 구단 아니랄까봐...
20:03 l 조회 1
사직 또 기묘해진다
20:02 l 조회 51
엘롯만 이대로 끝나면 오늘 지방팀이 다 이기는데6
20:01 l 조회 116
아 단콘 싫다🤦‍♀️
20:01 l 조회 22
분명히 2:8이었는데4
19:59 l 조회 215
아 단콘이네🤦‍♀️
19:59 l 조회 41
=͟͟͞͞두 =͟͟͞͞도 =͟͟͞͞영ʕᵕⰙ ᵕ๑ʔ28
19:59 l 조회 116
오늘 단군즈 연장 알림7
19:58 l 조회 268 l 추천 1
오늘 갱상도8
19:57 l 조회 111
무지들아 한달 반 뒤에 다시만나자7
19:57 l 조회 105
다른데는 다 끝났는데 엘롯은 6회 방금 끝남3
19:57 l 조회 84
역시 엘롯은 엘롯이다1
19:56 l 조회 62
이거 오류지? 6
19:56 l 조회 218
날닮은너 너누구야 2
19:56 l 조회 101
사직 중단 그런거 없이 순수체급으로 6회야 1
19:55 l 조회 70
12:1로 졌는데 10초래서 내가 모르는7
19:55 l 조회 331
사직에 비왔었나요 왜 이제야 6회 끝난 거야
19:55 l 조회 14
아직 6회야??
19:55 l 조회 8
라일리 8타자 연속 탈삼진으로 역대3위4
19:55 l 조회 67
두산 기아 이제 시리즈 하나 남음 7
19:55 l 조회 16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