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9221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6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5)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사람이 사람을 저리 괴롭히지 이사갔다고 기사 뜨니까 데스크에서 그 집 시세쳐본게 ㄹㅇ 소름.... 저런 성격인 사람만 가는건지 저길 가면 성격이 저렇게 되는건지 의문이다..
대표 사진
익인1
간호사였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간호사 지금은 퇴사한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금지언니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분이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태움썰 어디서 볼 수 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팡 유튜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간호사가 유독 태움썰이 많은 거 보면 문제가 있긴 한 것 같음 난 못 버틸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예민해질 수밖에 없는 환경에 놓아지니까 더 날카로워지는건지...ㅜㅜ 이래놓고 간호사 대학 늘리면 다인가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야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집 시세 검색은 나도 다른 곳 일할 때 눈 앞에서 봤었는데, 충격이었음. 기사도 안뜨는 일반인이었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가족끼리 가는거라 뜬건데 찾아본게 충격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옛날영상아니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보니까 5시간 전에 올라온 영상이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저렇게 언니랑 투닥거리는데도 언니공감해주는게 대단하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도 태움 심해? 무섭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제 그만둔건진 잘 모르겟는데 아마 심할듯 그 퇴사하고 만화 그리는 유튜버도 봣어 그분은 최근에 퇴사한걸루 앎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친구 썰 들어보면 아직도 심하더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나한테 먼저 시비건 사람 아니면 사람을 못 괴롭히겠던데 못된 사람 많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간호사 태움 다른 사람들 얘기도 들어보면 진짜 상상을 초월하는 별별 싸패나 ㄸㄹㅇ들 많더라.. 진짜 신기함 걍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듣기만 하는대도 너무 무서움 ㅠㅠ 별거 아닌거로 꼬투리 잡고 퇴근시간보다 1-2시간 늦게 퇴근하는데도 밤늦게까지 일 안하는게 아니꼬워서 따로 불러서 욕했대 영상 보니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간호사는 아닌데 의료 종사자였고 탈임상했는데 병원에서 일하면 위에서부터 그렇게 해오니까 서로 이상하다거나 문제 있다 생각 안 하는 듯.. 그게 고착화돼서 걍 사람들이 돌아버리는 것 같아 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건 진짜 안 고쳐지나 ㅜㅜ 사람 살리는 일을 하면서 저런 행동을 하는게 참.. 태움 없어졌으면 좋겠다 진짜 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람 생명을 다루는 곳에서 일하니까 기강 잡아야 한다는 거 이해해 근데 썰 들어보면 그게 아니라 그냥 너 잘걸렸다 하고 괴롭히는거던데 왜 그러냐 진심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분 썰 보니까 이미 1-2시간 더 늦게 퇴근하는데도 밤 늦게까지 야근 안하는게 아니꼬워서 따로 꼽줬대 ㅋㅋㅋㅋ 미친것같음 진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작년에 퇴사한 지인도 태움때문에 몇개월만에 10키로빠짐... 머리를 손으로 치고 어깨 툭툭 치고 이게 기본이라그래서 충격먹음 이게 제일 약한거였대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썰 들으면 살 안 빠지는게 이상할 정도로 밥 먹을 시간도 없이 일하는 것 같더라... 아무리 잘못한거 다그쳐도 말만 해야지 사람 툭툭 치고 이러는건 진짜 아닌 것 같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또라이 ㄹㅇ 많고 생각보다 태움 없는 곳도 많음. 너무 태운다 싶으면 걍 퇴사해버려 어차피 일할 데는 널려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태움없는 곳도 많구나... ㄹㅇ 모든 병원에서 태움 없어졌으면 좋겠어 남아있어야할 이유가 없는 악습이라고 생각함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플 예상 : 주식 -> 월드컵 -> 주식
8:51 l 조회 1
엔비디아 후…
8:50 l 조회 1
원래 상사들도 짜잘한 실수 많이 함?
8:50 l 조회 1
인티보고 주식하는 사람들은 모지리같음
8:50 l 조회 1
29살 익 23살한테 번호따임
8:50 l 조회 9
작고 소중한 근로장려금 들어왔네3
8:49 l 조회 9
본인표출 젤네일사고싶은데 색추천해줘
8:49 l 조회 8
여름옷은 싸구려일수록 시원하네...
8:49 l 조회 9
6일 일하는거 진짜 힘들다...
8:49 l 조회 8
성씨 자유롭게 선택하는 게 왜 싫어3
8:48 l 조회 20
글고 하닉 삼전안사도 미국주식etf로도 부자될수있음4
8:48 l 조회 36
사람들이 곡소리 나올 때, 공포일 때 들어가라는데2
8:48 l 조회 19
월급 빨리 받고 싶어서 그냥 남들보다 일찍 출근해서 급여 입금하는데
8:48 l 조회 12
대학생들도 주식해 ?7
8:47 l 조회 19
솔탑2랑 삼전 중에
8:47 l 조회 16
나 이제 모든소액결제를 해치움
8:46 l 조회 11
익들이라면 스카 자리 어디 앉을래?7
8:46 l 조회 28
간호익 나이트하고 왔는데 축구 보고 잘까 보기전에 잠깐 잘까 ㅋㅋㅋㅋㅋ4
8:45 l 조회 21
하이닉스 오늘 300 될수 있을까..5
8:45 l 조회 171
하닉 구조대 생각보다 빨리와서 다행...
8:45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