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9328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8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6) 게시물이에요
중국은 이런 꽃다발이 만원밖에 안한대…. 꽃값 싼거 너무 부럽다…

[잡담] 중남들이 허구한날 꽃다발 선물하는 이유 알았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저기에 홍바오 꽂아주는 게 중남 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게 만원...?!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도 보고 개놀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우리나라였으면 최소 6~7만원 시작일텐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6-7더 할걸ㅋㅋㅋㅋㅋ 보니까 꽃집 사장들이 이정도에 6-7 받아야한다더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ㅋㅋㅋ 미친 가끔 플로리스트들 꽃값 비싸다하면 자기들의 작품 어쩌고저쩌고 하는데 내가 만들어도 비슷하게 만들 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정도가 6-7인거 ㄹㅇ임....
나 5년전 졸업식 백화점 꽃집에서 한 꽃다발 딱 이정도였는데 7만원이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에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개비싸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ㄱㅋ 싼 꽃들 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나란 왜케 비싸고 쟤넨 왜케 싼 거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배할 수 있는 땅크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생산 유통과정 후려친 인건비 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국은 물가가 싸잖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리 물가가 싸도 저정오에 만원밖에 안할정도로 싸지는 않지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2 테무같은 것만 봐도 알잖아 중국이랑 절대적 가격을 비교하면 어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싼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글쿠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나라 길거리 닭꼬치 4-5천원 할 거 거긴 1천원대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도시마다 다름.. 베이징, 선전, 상해 이런곳은 1인당 gdp 우리나라 평균급임.. 집값도 장난아니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나라는 장미농장가서 사면 싼데 이게 유통되면서 비싸지는거임. 그리고 꽃집에서도 솔직히 가격 부풀려서 파는거같음ㅋㅋㅋㅋ포장 햇다고 몇만원이 뻥튀기되잖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꽃가게에서 엄청 비싸게 팔더라 이쁘려면 5-7만원은 줘야함 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은 5-7로은 어림도 없는듯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정도면 우리나라에서는 10은 할껄
우리나라 꽃값 넘 비싸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상대값으로 계산하면 거기서 거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쁘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나 저거보다 좀 더 작은거 8만원 줬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그렇구나 전세계가 우리나라처럼 다 그가격으로 비쌀줄 ㅜ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중국에서 만원 큰돈 아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거긴 물가가 우리나라보다 싼편인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ㅇ 최저시급 우리 반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걔네 평균월급이 우리 절반도 안되는거 생각해도 많이 싸긴 하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꽃집말고 꽃시장에서 묶음으로 사도 저정도 양이면 3-4만원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건 상하이에선 4-5만원 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다른곳은 만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임대료랑 인건비가 비싸서 그럴듯..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으로 4천만원 넘게 벌었으면 명품 하나 정도 사도 되나? 111 가능 222 아끼자
8:46 l 조회 4
다들 핸드폰 갤러리에 가족 사진? 있어??
8:45 l 조회 3
인티 분위기 작년부터 좀 바뀐 거 같은데2
8:44 l 조회 24
화장실 마감 같은거 원래 이래?
8:44 l 조회 11
삼하 조정 언제 올 거 같아?1
8:44 l 조회 15
와진짜 이뤄지지못하는 사랑이 나오는 소설이 왤케좋을까나는
8:43 l 조회 7
주식으로 돈 많이 번 사람들 진짜 멘탈 인정함 ㅠ2
8:43 l 조회 23
묘하게 배아픈게 곧 생리할삘1
8:43 l 조회 4
진짜 닉스안사면 ㅂㅏ보네 ...2
8:43 l 조회 33
집안 재산6
8:43 l 조회 16
근데 요즘 익잡 무슨 글만 써도 날 선 글이 많은 듯2
8:42 l 조회 20
sk 스퀘어 가진 익들 들어와바
8:42 l 조회 50
이직 후 수습퇴사하려는데
8:42 l 조회 12
역사 에어컨 왜 안 트는거야....?2
8:42 l 조회 21
익들아 제발 지방흡입은 하지마 9
8:41 l 조회 82
1호선이랑 경의중앙선을 왜 늘 배차시간이 지들 마음대로일까1
8:41 l 조회 6
난 한국이 옷을 잘 입는 나라인줄 알았는데3
8:41 l 조회 41
내가 주식 안하는 이유
8:41 l 조회 36
어제 밤부터 방구루틴이 심상치않다싶었는데
8:41 l 조회 7
감기걸렸는데 죽 뭐먹을까 추천좀해주라
8:4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