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941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10시에 떴음 좋겠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제경기라도 잡았어야 됐는데
20:55 l 조회 2
김현준이라도 올려보셈
20:55 l 조회 3
라인업이나 순서도 의미 없다
20:55 l 조회 3
내일 직관 가는 게 맞나 ....
20:53 l 조회 12
하필 재현이도 빠져가지고… 1
20:53 l 조회 25
다들 쫄보인듯 ㅋㅋㅋ 주자가 있으면 아무도 못침 ㅋㅋ
20:53 l 조회 14
올브전에 대책 안세우면 답없겠네
20:53 l 조회 6
니들 알아서 해라 1
20:52 l 조회 25
아 구자욱 4
20:52 l 조회 59
8회까지 빠따가 이모양이라 대타로 누굴내든 별생각 X 3
20:52 l 조회 30
근데 나라도 6월 내내 계속 못하는데 6
20:51 l 조회 49
그냥 배트 두고 가는게 더 나아보임
20:51 l 조회 10
순수하게 감독한테만 욕하고싶은데 6
20:49 l 조회 73
엘도라도 들을거면 이젠 돈 내라
20:47 l 조회 16 l 추천 1
못하는 것도 맞지만 걍 개노잼 4
20:45 l 조회 77 l 추천 1
투수들 어깨 아깝다는 말을
20:42 l 조회 39 l 추천 1
원래 컴백하는 선수가 하드캐리하는거 아니었음?? 영웅아…8
20:42 l 조회 115 l 추천 1
3위 감지덕지다 6
20:40 l 조회 84
이게 선수들은 직장이잖아 4
20:39 l 조회 63
아니 우리팀 제일 큰 문제점은 몇년전부터 느낀건데 7
20:39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