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7시 티켓팅인데 그 분이 시간이랑 예매처를 안 알려주심… 예매처는 어제 내가 미리 로그인 하려고 물어봤고(알고보니 앱도 깔아야했음;) 시간은 말 없길래 8시인 줄 알고 30분 일찍 들어가서 공지 읽어보다가 7시 티켓팅이라 7시 반에 들어감
근데 나보고 뭐라 하네…… 심지어 7시에 이 사람이랑 얘기하고 있었음 내가 무통장 되냐고 물어봐서 7시에 답장하심 이 사람 나랑 톡하고 있었는데 진짜 뭐지
그리고 지금 1시간 넘게 기다려서 들어오긴 했는데 당연히 자리 없음 개짜증나네 내 시간ㅜ 참고로 선입 안 받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