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9424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5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내가 보는 모든 순간에 잘하고 있음;;

올해 둘 다 한번정도는 저점이라는 말 들은것같은데

그 저점이 누군가의 고점이라고요...티가 안난다고요...

대표 사진
신판1
보통 눈야구가 되는 애들이 저점이 티가 잘 안 남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현빈선수는 득타율이 너무 좋아서 안그래 보이는 거 같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맞다맞다 안현민 선수가 공 진짜 잘참고 문현빈 선수가 ㄹㅇ꾸준히 치는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현빈이는 저점 기간이 짧은편이긴 해 근데 그 저점일때도 바빕타가 종종 나옴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하..진짜 우리선수는 바빕타도 없이 nn타수 무안타임...바빕타도 실력있어야 되나봐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첨부 사진안현민 8월에 힘 부쳐보이긴 했어 그래도 바로 9월에 반등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첨부 사진문현빈은 옵스는 막 안 높아도 타율은 진짜 꾸준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저점 출루율이 .381 이라니 ㅜ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장타가 사라졌었어서 ㅋㅋ 그리고 타팀들이 안현민 피해가는 피칭했던 것 같아 타출갭이 장난 아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니까 나도 그때 너무 다른팀들이 피하다 보니까 좀 혼란이 와서 부침이 있나? 싶었는데 바로 반등 다시하더라고... 안현민 선수는 내년에도 계속 잘할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타 출 무서워...우리팀만 얻어 터진줄 알았는데 그래도 공평하게 패주셨구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돌멩이도 저점일때가 있긴했어...근데 그 저점이 되게 짧고 저점일때는 오히려 공을 끈질기게 보면서 볼넷으로로나 출루하려고해서 저점이 크게 느껴지진않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걍 한경이 내내 무안타면 그래 담경기에는 반성문써오겠지..이러면 ㄹㅇ담날 바로 반성문써오는 아이...걍 야잘잘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ㄹㅇ끈질긴게 보여...두 선수 다 진짜 끈질기고 야구에 돌아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현빈이 저점있긴 해 근데 무안타여도 볼넷 출루하거나 희플하거나 어떻게든 타점 먹어줘서 괜찮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난 사실 문현빈 선수는 우리랑 할때+플옵코시평가전만 봐서ㅋㅋㅋ저점이 있다는게 구라같아...늘 날아다녔다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저점 있어도 오래 안가 3-4경기 안타없는 정도? 잘하긴하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안되겠다 둘 다 호록해야겠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내꺼니까 돌아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엥 문현빈 저점 처참하던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니 며칠동안 계속 현빈이 글마다 이상한 댓글 달고 다니는 애지 ㅋㅋㅋㅋ 티난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ㅎㅎ무시하자잉~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얼마나 부럽겠니 나도 배아파서 죽을것같거든 사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뭐라노 처음 다는데ㅋㅋㅋㅋ 의심으로 신고할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4
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의심으로 신고 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
굳이 들어와서 안 좋은 댓글 쓰는 이유는 몰까 ㅋㅋ 몰라 나는 그냥 두선수 다 호록할게 우리팀에 필요하거든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
그러게 ㅋㅋㅋㅋㅋ 난 입맛만 다시는데 저런 말 굳이 하는 애들 심보는 뭘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
ㅋㅋ저 위에 댓에 기록이 떡하니 올라와있는데 저정도가 처참한거면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ㅋㅋㅋ아니 나 사실 저 댓 보고 내가 잘못봤나 싶어서 다시 기록 보고옴...ㅋㅋㄱ근데 다 2할후반 3할인데ㅋㅋㅋ큐ㅠㅠㅠ샤갈 우리선수들이 뭐가됨?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
저점 짧은거 신기해 거포들도 꼬라박을땐 막 30타수 무안타 이지겨인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기록보는데 안현민선수는 2할 초중반이어도 출루율 높고 문현빈 선수는 다 2할후반ㅋ...이거는 저점이 없는것이죠..흑흑...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5
위에 저 기록보고 저점이 처참하다고...? 둘 다 우리팀으로 호로록하고싶은 마음밖에 안드는데ㅋㅋㅋ... 기록 진짜 저점 없다싶이한 꾸준함 그 자체인데 고점은 또 개높네 제발 우리팀으로 와줘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절대 안풀릴거 알아서 그냥 미국만 하염없이 바라봐...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5
안돼... 현실을 보여주지 마렁... 릴라군은 진짜 미국갈거같고 돌멩군은 한화에서 다년으로 묶어버릴거같은데 제발 우리팀한테도 기회를 줘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국대로 한 번 찍먹해보니까 더 못놓겠어...왜 우리팀이 아니라 KT, 한화로 가는거야? 돌아와..그 자리가 아니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5
하... 근데 기록 다시봐도 미쳤네 각자 출루율 3할후반 타율 2할후반이 저점이래ㅋㅋㅋㅋㅋ 심지어 둘 다 어림... 진짜 치사하다 킅 한화만 쓰지말고 우리도 쓰게해줘...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6
안현민은 저점이라는걸 모르겠더라 어케 홈런 빵빵치는 애가 발도 빠르고 눈야구도 잘하냐......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나마 킅 감독님이 도루라도 못하게해줘서 다행...도루왕 이런거까지 했으면 나 쓰러짐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진짜 파라파라를 가져왔네
1:26 l 조회 14
도리네 올스타 영상 나오기 시작할 땐 모지리 분장 무리했다 생각했는데
1:14 l 조회 52
윤석민 선수 이번 유튜브 영상 재밌다
1:13 l 조회 32
바다 앞에서 찍은거 맞추려고 블루석에서 찍은건가5
1:00 l 조회 149
미치겠네 정수빈 파라파라 트위터 실트1
0:58 l 조회 154
먼저 파라파라 췄던 박민우는 분발해라
0:58 l 조회 69
착장 비슷하게 다 맞춘게 전달되면서도 하나도 안 비슷한게 킬포임
0:56 l 조회 30
도리네 유튭팀이랑 선수들한테 뭔가 고맙다1
0:55 l 조회 99
정수빈 저 영상 포인트 : 겨땀까지 흘리면서 춤4
0:54 l 조회 129
두산 올스타 때 홍보 영상 재탕하는 거 아니지요
0:53 l 조회 42
소신발언) 두산 올스타 영상 중 원탑은3
0:51 l 조회 212
갸루선배도 겨땀은 어쩔수없었구나
0:51 l 조회 39
두산 올스타 포카 안나온 선수들 2차 안나오려나?
0:50 l 조회 27
와 진짜 아파보임 ㅋㅋㅋㅋㅋㅋㅋ
0:50 l 조회 100
비오는거 싫긴 한데 이렇게 영상으로보니 뭔가 낭만?2
0:49 l 조회 68
왜 항상 이런 일은 문보경한테만
0:49 l 조회 55
핫하신 김에 말해 보면 정수빈 선수 내 천년의 이상형인데 3
0:49 l 조회 126
도리 씻고나와서 폰보다 당황함
0:48 l 조회 19
올스타 올스타 오이데엥~ 너무 중독적이야
0:43 l 조회 32
그래서 두산 선수들 찐 올스타 날엔 뭐하시려구요….?
0:4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