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LG
그냥 생각나서 쓰는 주절글이야!!
물론 23-25 사이에도 오고 간 선수는 많았지만
24시즌부터 본격적으로 봐서 그때부터 있던 주전 선수들한테 정들고 "우리 팀" 같았단 말이야
근데 나한텐 다른 팀 선수같은 선수가 몇년 전 엘튜브에 당연하게 있다거나
나한텐 A팀의 대표선수같은 선수가 당장 몇년 전만 해도 B팀 소속이었다거나
이런거 생각하면 싱숭생숭해져 참 스포츠라는게 영원한게 없구나 돌고 도는구나 싶고
그래서 더더욱 프차들이 사랑받을 수밖에 없구나 느껴지기도 해 ㅋㅋㅋ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