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인피니트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2

그냥 메뉴 잘만들어서 그거 터트리는게 제일 매출 직빵아님??


메가커피 컵빙수같은거

대표 사진
익인1
메가콘 얼마나 팔았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메가콘은 모델이 아니잖아 본문이랑은 다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메가야말로 모델빨 받은데임 슴돌 이전에 거기 손흥민 생카로 유명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손흥민 골넣으면 다음날 사람들 많이 가고 그랬었는데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메가가 진짜 모델빨이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내돌 콜라보할 때 컵홀더 모으려고 자주감 나같은 사람 많을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오히려 저가커피가 진입장벽 낮고 브랜드별 맛 편차 가격편차도 심하지 않으니까 민감하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메가는 모델 잘쓴거 맞음 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모델을 쓸거면 메가처럼
1. 손흥민같은 국민 인지도 모델을 쓰거나
2. 메가콘스탬프 같이 팬들이 매출 미친듯이 올려줄 프로모션을 하거나 해야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맛이랑 가격이 제일중요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요식업은 원래그럴수밖에없음 맛없는 커피브랜드를 누가 모델보고 사먹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메가가 모델빨 받은 대표브랜드인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아냐... 컴포즈도 경쟁력 떨어진다고 가맹점주들이 본사에 유명한 모델 써달라고 해서 뷔 모델로 쓰는거잖아 모델이 의미가 없으면 그런 요구도 안 했겠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손흥민 말고는 저가커피 대부분 광고모델 효과가 없는게 팩트임 그냥 가격 올리지않고 맛 유지하는게 제일 좋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222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손흥민도 솔까 그당시 흥민이니까 효과 받은거지 지금이면 효과도 없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메가손흥민 말고 다른모델쓴 컴포즈말고 저가커피는 애초에 본사가 모델비 다 부담함
그래서 지금 말나온게 컴포즈 뿐인거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4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두회사씩 모델 쓰니까 다같이 쓰게되는거 진짜 짜증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난 ㅎㅌㅎ나왔을때 메가 많이 가긴 함 홀더는 손만 받긴했는데 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메가 모델 잘 쓴편이긴 함 홀더때문에 아이돌팬들 몰려가잖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메가커피는 위시도 있고 손흥민도 있고 엑소도 있던데 과하긴 한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여기 슴돌 콜라보 기한 없이 쭉 하는 거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저번에 1년 하고 이번에 연장해서 1년하고 끝남
이번에 위시 엑소 127 sm신인남돌 이렇게 4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굿즈도팔잖어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모델은 손흥민임 에스엠이랑 콜라보하는거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메가는 손흥민 말고는 슴이랑 협약이라 하는거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뷔가 굉고하는 컴포즈만 효과 없다는거 아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엥 알못이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엥 컴포즈 문 보고 들어가는 사람 나예요.... 점심시간에도 가면 다 잘생겼다고 난히던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손흥민 한창 국대에서 골넣으면 다음날 메가미어터짐 옛날엔 골넣으면 선착순쿠폰도줌 메가는 효과있었어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컴포즈하면 뷔
메가커피하면 손흥민 생각나는데…
광고모델 엄청 중요한거 아니야??
이디야도 광고모델 안쓰다가 최근에야 변우석 쓰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아 그래서 이번 메가콘에 위시팬 엄청 많았었나? 모델이라 겸사겸사 팬들이 소비한거?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웅 아마 1차 프리퀀시부터 라인업에 위시 하투하 엑소 이렇게만 있어서 그때부터 응모했을거고 컵홀더랑 멤버별 생일마다 개인 컵홀더 줘서 모으느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모델보고 저가커피 간적은 있으나 특정팬이어서...
평상시에는(올해말고) 걍 감...뷔던 말던 손흥민이건 말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컴포즈 왜?? 별로 관심없던 브랜드였는데 지나가다가 보면 기분 좋아져서 사먹게 됨 팬 아님
어제
대표 사진
익인31
손흥민때 효과 엄청 많이 봐서 그때 타저가카페 점주들도 유명모델 하자고 얘기 나왔던걸로 기억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나 진짜 모델 때문에 컵홀더받으려고 메가 맨날가... 그전엔 저가 안먹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33
22 나도... 그리고 저가 모여잇어도 모델 때문에 이상하게 메가로 가게 됨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맞아 또 컵홀더 모으느라 먹다보니까 스탬프 채우게 되서 걍 메가 단골됨 ㅋㅋㅋㅋ 매장 가면 포스터 붙어있어서 기분 좋은것도 있거...
어제
대표 사진
익인34
메가 마케팅 잘하는듯 ㅇㅇ 팬들 겁나 몰려
어제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모델 보면 저런데 돈 쓰지말고 가격이나 품질 신경써라 상태됨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엥 컴포즈 뷔 모델로 점주들 다 좋다고 난린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37
메가는 모델로 엄청 판거 맞지않나? 손흥민도 그렇고 슴돌도 이벤트 엄청해서 매출 잘나왔을것 같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37
원래 모델 상관 안하는 사람들은 모델보고 가는게 아니겠지만 본인돌이 모델인 경우 많이 가던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38
광고모델 중요함 다른 저가커피 매장들 메가,컴포즈 보고 그때부터 모델들 수억씩 내서 고용할라하잖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39
메가 골넣으면 할인하는 이벤트해서 사람들 엄청 몰렸잖아 알바생들이 개힘들다 했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4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러모로 나간건 잘됐다는 생각이...
22:44 l 조회 1
아 인스파 공연 숙소 서울역쪽 잡을걸 ㅜ
22:44 l 조회 1
학폭 옹호하는건 아닌데 마약배우 성폭행 배우들 다 작품 잘하는 마당에1
22:43 l 조회 11
근데 ㄹㅇ 어케몰라2
22:43 l 조회 34
저걸 모르고 입었든 알고있었든 걍 싫음
22:43 l 조회 15
정보/소식 "한국, 정신 차려야…일본 따라갈 수 없는 수준” 작심 발언 쏟아낸 차범근1
22:42 l 조회 24
여름이란 계절은 사라져야해2
22:42 l 조회 8
너네 ㅌㅇㅌ 추천탭봐 팔로탭봐?3
22:42 l 조회 21
ㅁㅋ도 모르고 입지않았을까?13
22:42 l 조회 125
꽃밭이라 구려도 보이는족족예쁘다는판 vs 구리면구리다고 도배하는판
22:42 l 조회 10
정보/소식 대전시 빛 1조 5천억 인수위 "사실상 파산 위기"2
22:41 l 조회 34
아일릿 멤들 가발 말고 염색한적잇나??
22:41 l 조회 4
이것도 익들 기준 병크에 해당?2
22:41 l 조회 49
오시온 앤나 마에다 리쿠 니네 모해 1
22:41 l 조회 35
남부연합기 이건 또 뭔 일임?1
22:40 l 조회 71
웨이크원 채용 궁금한게4
22:40 l 조회 75
밑에 누가 조회수글 올렸는데 프로모 아니냐고 한게 이상한가
22:40 l 조회 44
한유진들아 이날 언제야??3
22:40 l 조회 27
북미권이면 안 배워도 그냥 자연스럽게 알게돼3
22:40 l 조회 87
회사끼리 연생 정보 공유 되나? 2
22:40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