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SKT)
킬캐치 진짜 잘하는 선수라고 생각했어분명 우리가 라인전 이긴 것 같은데 갑자기 2,3킬 먹고 갑자기 우리 급해지고 말하면서도 ptsd 오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우리 수환이 됐으니까 든든하네
내년에 진짜 잘해보자 도오페페케 아겜 꼭 보내보자 우승도 많이하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1/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SKT) 킬캐치 진짜 잘하는 선수라고 생각했어분명 우리가 라인전 이긴 것 같은데 갑자기 2,3킬 먹고 갑자기 우리 급해지고 말하면서도 ptsd 오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우리 수환이 됐으니까 든든하네 내년에 진짜 잘해보자 도오페페케 아겜 꼭 보내보자 우승도 많이하고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