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0662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1/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내일 막상 옷피셜 보면 솔직히 울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왜 압쥐를 이렇게 보내야되는데ㅠㅠㅠㅠ 억울해ㅜㅠㅠㅠㅠㅠ 그래도 이번엔 안밀리고 대우 잘 해주는곳으로 가서 한편으론 다행이야 아니 그래두 우리 압쥐인데ㅠㅠㅠ 내년에 압쥐 챔필 첫 타석 나 어뜨케 보지?ㅠㅠㅠㅠㅠㅠㅠㅠ 일주일동안 천천히 마음의 준비는 다 해서 나 진짜 괜찮았거든? 근데 자고 일어나면 압쥐를 압쥐라 부르지 못하는 홍길동 무지가 되는거자나?ㅠㅠㅠㅠ 압쥐 가서도 다치지말고 기록 팍팍 세워서 기아 프런트가 두고두고 후회하게 해줘
대표 사진
무지1
🫂
6개월 전
대표 사진
무지2
압쥐를 왜 압쥐라고 부르지 못해...내년 압쥐 타석때 가슴 북북 찢어질 듯....떠나더라도 언젠간 다시 타이거즈로 돌아와줬으면...ㅠㅠ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무지3
이번 기회로 갸런트 정신 좀 차리고 내부 퐈 잘 챙겨줘라 ..
6개월 전
대표 사진
무지4
내일 뜬대?? 확실한 거 나온거야?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타석에서 투명한 사람들1
10:20 l 조회 47
저가 저 자신한테 칭찬해주고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1
10:16 l 조회 45
영탁이 보면 볼수록 코코몽이랑 똑같음1
10:13 l 조회 21
📢📢📢📢당첨 무지를 찾습니다아 📢📢📢📢
10:12 l 조회 38
우리팀 올스타에 선수 주니어 없다는 말에 정회열 주니어 있다는 거 왜이렇게 웃기지3
10:09 l 조회 77
베네수엘라 7.2 강진3
10:09 l 조회 64
돔에서도 아이블랙 바르는 아이2
10:09 l 조회 61
기특하네요...8
8:53 l 조회 263
위닝해서 너무 다행이다 4
8:34 l 조회 114
장터 오늘 고척 단석 양도해요
8:31 l 조회 53
장터 27일 토요일 두산전 2연석 구해봅니다
6:03 l 조회 20
위닝위닝 하고 우니까 위닝 해준 기아 좋다10
1:36 l 조회 199
갸티비
1:08 l 조회 102
박전문 아는 무지?8
0:46 l 조회 280
전상티콘 논란 봤어? 9
0:43 l 조회 366
장터 25일 고척 경기 4층 양도해요! 1
0:34 l 조회 70
인스타에 한신타이거즈 유니폼이 떴는데 9
0:32 l 조회 307
티볼 얘기가 나와서 그런데 1
0:24 l 조회 148
1번타자 오선우 9번타자 현종이🫶6
0:08 l 조회 283
현실적으로 올해 바라는 순위 뭐야? 51
06.24 23:47 l 조회 2559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