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내일 막상 옷피셜 보면 솔직히 울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왜 압쥐를 이렇게 보내야되는데ㅠㅠㅠㅠ 억울해ㅜㅠㅠㅠㅠㅠ 그래도 이번엔 안밀리고 대우 잘 해주는곳으로 가서 한편으론 다행이야 아니 그래두 우리 압쥐인데ㅠㅠㅠ 내년에 압쥐 챔필 첫 타석 나 어뜨케 보지?ㅠㅠㅠㅠㅠㅠㅠㅠ 일주일동안 천천히 마음의 준비는 다 해서 나 진짜 괜찮았거든? 근데 자고 일어나면 압쥐를 압쥐라 부르지 못하는 홍길동 무지가 되는거자나?ㅠㅠㅠㅠ 압쥐 가서도 다치지말고 기록 팍팍 세워서 기아 프런트가 두고두고 후회하게 해줘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