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군선수가 오빵이라고 놀리던데요박민: 수모를 겪었죠...⬆️이것도 개웃긴데📹 오늘은 칭찬 좀 받으셨나요박민: 오늘요? 태군선배님한테요? ... 뭐 안 해주셔도... 저가 저 자신한테 칭찬해주고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칭찬못받았나봐어떡해 아 웃겨서눈물나옴 pic.twitter.com/dva8aBgvsv— 팅 (@donotpopmyyama) June 24,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