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0744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만 딱 실습이든 공적으로 붙어있고 같이 실습하는 환경에서
점심시간이 주어졌어 
호감 없는 사람이고 별로 안친하면 밥 같이 먹어? 
아니면 따로 먹어? 

그리고 같이 먹을 때 폰 잘 안 보는지도 궁금해
대표 사진
둥이1
그런 상황이면 호감 없어도 같이 먹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중간에 폰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안 친하고 할 말 없으면 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 친한데 폰 안보고 계속 얘기하려는건 호감인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안먹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따로 먹자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 안 친한데 굳이 싶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계속 같이 실습했어도? 단둘이 실습하는 거고 외딴 곳에 둘만 떨어진 실습차긴 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흠 정확히 어떤 상황인지 몰라서 애매하다… 외딴 곳에서 둘만 하는 실습이면 안 친해도 점심 같이 먹긴 해야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ㅇㅇ 딱 그 상황이야 하루 정도 다른 사람들이랑 떨어져있는… 근데 그럼 폰도 잘 안볼거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같이 먹으면 폰은 안 볼 거 같아. 상대방한테 예의가 아닌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관심 없어도 사회성 제대로 박힌 사람이면 밥 같이 먹고 폰 안 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안친할수록 더 그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호감이고 아니고 간에 사람 대 사람으로서 예의라고 생각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잇팁 남편 보면 호감 있어도 안 친하면 따로 먹어 폰 보고 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폰 보기도 한다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제일 상대방 신경 쓰일때가 언제였어?1
8:39 l 조회 16
애인 자꾸 이래라 저래라 가르치는거 짜증나9
8:38 l 조회 24
바쁘고 여유가 1도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연애 힘들지? 2
8:38 l 조회 13
이럴땐 뭐라고 답장해? 6
8:29 l 조회 27
혹시 릴스 공유로 보내고 바로 지워도 알림은 떠..?
8:15 l 조회 5
한달 사귀고 헤어져서 별로 안 힘들 줄 알았는데1
8:03 l 조회 51
아 갑자기 정병터짐4
8:02 l 조회 61
익들 애인말고 다른 남자 차 얻어타기 가능?8
7:55 l 조회 52
애인이 자기 주변 사람들한테 나 소개시켜주는데 이거 나를 진지하게 생각하는거야?2
7:54 l 조회 31
이런 상황이면 결국 이별엔딩인가?...
7:47 l 조회 30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9
7:06 l 조회 89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51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2
6:33 l 조회 61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5
6:33 l 조회 99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51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104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7
5:40 l 조회 271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25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6
5:30 l 조회 59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2
4:36 l 조회 1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