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만 딱 실습이든 공적으로 붙어있고 같이 실습하는 환경에서점심시간이 주어졌어
호감 없는 사람이고 별로 안친하면 밥 같이 먹어?
아니면 따로 먹어?
그리고 같이 먹을 때 폰 잘 안 보는지도 궁금해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만 딱 실습이든 공적으로 붙어있고 같이 실습하는 환경에서점심시간이 주어졌어 호감 없는 사람이고 별로 안친하면 밥 같이 먹어? 아니면 따로 먹어? 그리고 같이 먹을 때 폰 잘 안 보는지도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