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094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 만난지 4년 헤어진지 2주 반 지났고 거의 동거했어
같이 팀플했던 애인 있는 여자애 짝사랑 한다네
이럴 수 있어? 정상이야?ㅜㅜ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걸 내가 알게된 건 내가 잘못한 일이긴 해,, 속상하다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에바긴하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지,, 하 마방에다가 다시 올려야하나 할 얘기가 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왜 환승이별 당한 거 마냥 아프지?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금사빠란 단어가 왜 있겠어 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긴하네ㅜㅜ 나 만날때부터 좋아한 거 같아서 기분이 너무 안좋아서 물어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미 떠난 놈 생각해봐야 쓰니 손해야. 그러던지 말던지 쓰니도 잘생긴 남자나 찾아보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 일부러 다른 여자 금방 만나면서 헤어진 애인 비참하게 만들고 자극하는거 즐기는 애들도 있으니까 더더욱 신경 쓰지마 그놈은 그놈 쓰니는 쓰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ㅠㅠ 사실 내가 봐서는 안될 걸 봐서 알게된거라
어제 집에 찾아가서 물어봤어.. 넘 답답하고 죽을 것 같아서
헤어질 때 나를 위해서 헤어졌다고도 하고 나 취준중이라 내가 성공하면 좋겠다고 그러더니 저 사실 알게되고 완전히 무너졌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지랠 ㅋㅋㅋㅋㅋ 나를 위해 헤어져? 그런 몽몽소리 믿지마. 헤어질때 착한척 하는 새끼 좋은 남자 아니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맞지ㅜㅜ 아 그거 아는데 왜 나는 못떠나는지 모르겠어
나만 놓으면 될 것 같은데.. 뭔가 이렇게라도 안정을 느끼고싶어하는 내가 너무 싫고 비참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초반에 되게 잘해줬나봐? 혹시 만나면서 쓰니 스스로 내가 이 사람한테 잘못한게 많다 뭐 이런 생각 자주 들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음 만나는 횟수나 취준 중이라 배려는 많이 해줬어.. 근데 내가 더 감정적으로는 잘해줬다고 생각하기도 하는데
이런 마음을 알게돼서 힘들어ㅠㅠ
어떻게 남자친구 있는 여자애한테 마음이 가지 싶기도 하고..
대화 나눠보니까 나에 대한 마음이 그 친구보다 크다고 하고
스킨십도 해서 참 이게 내가 어떻게 끊어내지 싶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2주는 에바긴하다 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지.. 나한테는 최소 1~2달은 애인 생기면 안되는 거 아니냐 시전하고
미련있는 행동하더니 이거 알게되고 멘탈 아예 나갔어
마방 가야할 이야기도 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가능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가능이구나.. 너무 힘들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짜 에바 ,, 그 정도면 헤어질 때쯤 많이 식었어야 가능할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그것도 아닌가봐 차라리 그게 맞으면 좋겠어..
그럼 왜 나랑 어제도 스킨십을 한 건지 그것도 이해가 안돼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가능 나 전애인이랑 2년 사귀고 2주만에 현애인 만남 9년 연애중
근데 나야 워낙 상대방한테 미련도 없고 그래서 그렇다지만 상대가 너한테 한 말들 개별로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쿠나.. 둥이는 미련이 없어서 그럴 수 있겠다 근데 내 전남친은 그렇지 않은데도 여지주고 힘들게하고 스킨십도 하고 그래
이 관계는 진짜 아닌 거 알겠는데
내가 계속 못놓는 거 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저 마방용 얘기가 뭔지 궁금한데 적고 링크 줄 수 있어?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내가 남기고 링크줄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대표 사진
둥이9
왜 안댐 전애인이랑 3년 만났는데 헤어질 쯤엔 정이 있는대로 다 떨어져서 헤어지고 딱 3시간만에 소개받았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이런 건 이해해..
난 좀 경우가 달랐다고 생각했는데 아닌가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런거면 그전부터 너에 대한 마음이 식었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봐 맘 아프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2:32 l 조회 2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5
2:19 l 조회 18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13 l 조회 14
내가 이상한건지 애인이 예민한건지..
1:54 l 조회 24
썸 어떻게 끊어내지 1
1:52 l 조회 31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18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19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5
1:40 l 조회 86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51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60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78
이별 엮이지도 말걸 6
1:04 l 조회 80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8
1:03 l 조회 64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00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36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5
0:59 l 조회 94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16
0:58 l 조회 172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5
0:56 l 조회 68
스토리 보고 차단하는 염탐계정 겪어봤던 익들 1
0:54 l 조회 31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