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는 정확히 첫차 타고 출근해야하는 오전 알바
후자는 오후 알바인데 ..
내가 직장인도 아닌데 딱 퇴근타임 + 박터지는 노선이라 낑겨서 1시단 넘게 와야해..오늘도 이렇게 왔는데 거의 호떡마냥 찌부되서 옴
일 강도는 비슷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5) 게시물이에요 |
|
전자는 정확히 첫차 타고 출근해야하는 오전 알바 후자는 오후 알바인데 .. 내가 직장인도 아닌데 딱 퇴근타임 + 박터지는 노선이라 낑겨서 1시단 넘게 와야해..오늘도 이렇게 왔는데 거의 호떡마냥 찌부되서 옴 일 강도는 비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