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089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5) 게시물이에요
글렌드로낙 15y 글렌피딕 12y 달모어12y 맥켈란 12y더블캐스크 발베니14y

이렇게 알아봤는데 이 중에 가장 추천하는 거나 

아님 다른 거 추천도 받을게!!

너무 알콜향나는 건 싫어해



대표 사진
익인1
다 무난해 발베니가 가장 호불호 덜할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바에서 먹는 거면 가장 에어링 잘돼서 부드러운 거 달라고 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천 고마우ㅓ!!!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마드 아웃랜드 - 정말 달달하고 부드러운 위스키야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입문용으로 대 강추. 달달한 맛이 너무 좋아서 가끔 생각날 정도

글렌피딕 15년 - 글렌피딕의 시작은 15년부터라고 할 수 있음. 12년은 너무 개성없다는 평이 있고 15년은 부드럽고 향긋하고 입문자도 무리없이 즐길 수 있음

듀어스12년 - 가성비 최강 달달위스키. 거의 대부분의 위스키 리뷰 채널에서 블라인드 테스트 상위권에 항상 위치할 정도로 가성비가 좋은 위스키임

벤리악12년 - 달달한 바닐라향이 매력적인 위스키. 기본기가 워낙 탄탄해서 추천함.

글렌드로낙15년 - 셰리위스키의 정수를 느끼려면 글렌드로낙을 마셔보라는 말 도 있음. 12년은 알콜부즈가 좀 있는편이고 15년이 마시기 좋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ㅠㅠㅠ 완전 친절해 감동이야.. 다음에 위스키 마실 때 꼭 마셔볼게!!!
나 글렌피딕 12년 마셔봤는데 맛없던데 15년산은 좀 다를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5년이 좀 더 부드럽고 달큰하긴 한데 12랑 엄청나게 큰 차이가 있냐 하면 그건 아니라서 12 어떤 점이 별로였을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라톤 풀코스 뛰는거 대단해???
5:24 l 조회 1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
5:23 l 조회 2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5:22 l 조회 5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2
5:18 l 조회 17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11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5
5:17 l 조회 15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14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
5:15 l 조회 15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1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16
5:12 l 조회 38
찜해둔아우터가 있는데 알고보니안감이 체크패턴이네
5:11 l 조회 6
라섹 회복하는데 얼마나 걸렸어
5:08 l 조회 8
인팁인데 잇팁이랑 왜이렇게 안맞을까1
5:08 l 조회 19
호감가는 여자한테 대쉬 어떻게 해야해??1
5:07 l 조회 18
모임 같은 거 하나도 없는 사람 있어?
5:06 l 조회 14
나 안예쁜데 잘생긴 남친 사귀는데 5
5:04 l 조회 50
공항에서 오빠 만나기로 했는데 전화 안받음
5:01 l 조회 33
이성경 닮은건 어떤 느낌? 이미지? 일까 4
5:01 l 조회 50
진짜 일생일대의 고민 중인데 제발 한번만 읽어줄래?3
5:01 l 조회 19
교양 없는 사람 너무 싫어
5:0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