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 김치찌개 + 밥 120g
점심 / 계란소금빵
저녁 / 방어회+ 엽떡 (떡 12개 당면 소세지3개 치즈)
후식 / 두바이 쫀득쿠키 1알
미쳤다 진짜 에바 최근 반년 중 제일 많이 먹음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6) 게시물이에요 |
|
아침 / 김치찌개 + 밥 120g 점심 / 계란소금빵 저녁 / 방어회+ 엽떡 (떡 12개 당면 소세지3개 치즈) 후식 / 두바이 쫀득쿠키 1알 미쳤다 진짜 에바 최근 반년 중 제일 많이 먹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