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11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치킨 깊티가 있어서 애인집에서 먹자고 배달시켰는데
애인이 유튜브 틀고 자기 보고싶은 영상 (게임이었고 난 게임 안함) 트는거야 그래서 내가 ... 왜 너 보고싶은 거 보냐 난 이거 보기 싫다해서 싸움
근데 나 오사카 갈 계획 있어서 그런 오사카 맛집 영상 애인이 틀어서 몇번 같이 보긴 했거든 얘는 걍 별 생각이 없는건가??? 잇팁임... 근데 나는 무조건 같이 정해야한다고 생각해ㅠ
대표 사진
둥이1
먹을때 유튜브본다는게 이해가안감 심지어 지만아는걸 틀어..? 상대에대한 예의가없는거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사카를 같이 가는거야? 둘다 흥미있을만한걸 봐야지 왜 오사카영상울 보ㅓ?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가는건데 너가 오사카 가니까 이거 같이 보자~ 하고 나름 나 생각해준거같어 ㅠㅠㅠㅋㅋㅋㅋㅋ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자 6개월 남았으면 좋아하는거 티낼래? 멀리서 지켜볼래? 3
19:25 l 조회 8
사랑하는상태에서 차면 차이는거보다 고통스럽다는데 왜야?2
19:23 l 조회 13
장기연애 하는 익들 대단하다2
19:21 l 조회 20
너무 자존심상함
19:20 l 조회 18
연애중 익들은 만약에 애인이 ㅂㄱㅂㅈ 약 먹고있었으면 기분 어떨거 같음?
19:20 l 조회 3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1
19:14 l 조회 26
이별 겨우 한달 만났는데 왜 이리 힘들까
19:11 l 조회 12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2
19:01 l 조회 33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6
19:00 l 조회 41
내 친구 남미새 같음 4
18:58 l 조회 35
둥이들아 이것도 ㅇㅂ인지 봐줄 사람••4
18:57 l 조회 31
고민이 있어
18:57 l 조회 10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3
18:55 l 조회 72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19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1
18:52 l 조회 12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6
18:51 l 조회 16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7
18:48 l 조회 49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1
18:48 l 조회 26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6
18:39 l 조회 33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1
18:36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