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안 친한 이성이랑 단둘이 뭔가 만나서 밥 먹고 해야할 때
같이 있으면서 엄청난 대화 하지 않아도 폰 안 보는 건 관심이야 예의야?
오히려 친구랑 있을 때는 자주 보잖아
관심 없어도 폰 들여다보게 되지 않나 싶어서!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안 친한 이성이랑 단둘이 뭔가 만나서 밥 먹고 해야할 때 같이 있으면서 엄청난 대화 하지 않아도 폰 안 보는 건 관심이야 예의야? 오히려 친구랑 있을 때는 자주 보잖아 관심 없어도 폰 들여다보게 되지 않나 싶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