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151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6) 게시물이에요
우리과 여자애 중에 묘하게 기싸움거는 여자애 있음
진짜 개빡침
대표 사진
익인1
난 주로 그 기싸움을 발라버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감정소모돼서 피곤하더라 에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료한 일상에 도파민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도 범상치 않은 아이로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힘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싸움엔 냉소가 답임ㅋㅋㅋㅋ
몇번 빈정대주면 혼자 광분하거나 시비 안걸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비꼬기 오짐 비꼬는건 대체 어떻게 대처하니 이것땜에 개빡쳐 으아아아아악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자기 화난거 화난대로 다른사람한테 쏘아 붓는 사람이 싫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꼬는거 대처하는건 걍 아방하게 하는게 최고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를들어서 오늘 잔뜩 꾸몄네(비꼬기) -> 맞아! 어떻게 알았어?
공부한게 그 정도야? -> 맞아! 나 열심히 했어 ㅎㅎ 이런식으로.. 하면 알아서 나가떨어지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아방필승임ㅋㅋㅋㅋ 최고의 비꼬기는 아방!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333...나 맨날 이래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44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싸움엔 햇살🤗아방을 이길수 없다 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직장에서 같은 팀원이랑 기싸움하는 사람... 특히 상대가 맞는데 굳이굳이 잘못 인정하기 싫어서 걸고 넘어지듯 기싸움 하는ㅋㅋㅋㅋ 제일 한심함...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천식 ㄹㅇ 고통스럽네 숨쉬는게
4:27 l 조회 4
술담배가 노화 직빵이구나
4:26 l 조회 6
트위터에 자해사진 많이 올라옴??2
4:25 l 조회 8
근장 지급제외면 부모님 재산때문인가
4:25 l 조회 6
도넛은 눌러먹어야함1
4:25 l 조회 6
아 근장 8월
4:24 l 조회 10
근로장려금 들어왔다 오예~!
4:24 l 조회 11
근장 50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3 l 조회 9
러브버그 생각보다 없는 것 같지 않음 작년보다?4
4:23 l 조회 12
벌레 없는 세상에서 살고싶음1
4:22 l 조회 8
어릴 때로 돌아가고싶다~.~ 1
4:22 l 조회 13
난 진짜 동거는 그냥 거부감 안없어질거같아 그냥 사실혼 수준9
4:20 l 조회 36
배라 콘 먹을 사람 10
4:20 l 조회 23
정병의 손톱 볼사람 ㅎㅇㅈㅇ16
4:13 l 조회 163
낼 배라먹어야지
4:12 l 조회 20
공차 마시는중1
4:09 l 조회 36
양양 요즘 어때?
4:09 l 조회 8
생리때 몸 무거워지는거 진짜 뭐지….. 3
4:04 l 조회 134
근로장려금 들어왔엇네5
4:04 l 조회 113
유럽익 더위때문에 시험, 과제, 이벤트 다 미뤄지는중2
4:0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