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초콜렛 만들려고 하거든?
집에 밀크 초콜렛이 있는데 이거로만 하면 너무 달것 같아서 다크 초콜렛이랑 섞어서 하려는데 밀크랑 다크 섞어서 해도 상관 없겠지? 둘다 같은 브랜드로 하는게 좋을까?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6) 게시물이에요 |
|
두바이초콜렛 만들려고 하거든? 집에 밀크 초콜렛이 있는데 이거로만 하면 너무 달것 같아서 다크 초콜렛이랑 섞어서 하려는데 밀크랑 다크 섞어서 해도 상관 없겠지? 둘다 같은 브랜드로 하는게 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