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19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0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7) 게시물이에요
라이더 진짜 안잡힌다.. 
쿠팡은 쿠팡대로 개인정보 유출 때문에 안쓰고 싶은데
다른 익들 어떤 앱 쓰고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배민이랑 쿠팡 요기요...? 배달ㅊ거의 끊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지역은 배민이 제일 잘 잡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기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땡겨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44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55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쿠팡이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배민 잘잡히던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어제 배민 시켰는데 전에는 30분이면 올 걸 1시간 10분 넘어서 오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네이버멤버쉽이라 요기요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혜탣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배달비 무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제 일하는데 라이더들 다 늦게오더라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특히 요기요.. 1시간뒤에 보냄 라이더안잡혀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왜지?? 우리지역은 아직 ㄱㅊ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배달업계인데 잘돌아감다... 라이더도개많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눈와서 그런거 아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땡겨요 대부분 쓰고 없으면 요기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땡겨요 근데 여기는 너무 배달비가 쎔 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배민 라이더 진짜 없는거 맞음 라이더 대우 거지같아서 다 떠났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배민이랑 쿠팡이츠 어제도 배민으로 시켜서 금방 왔는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서울인데 배민 나름 잘 오던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계속 안 잡히면 취소해주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취소 절대.안해줘 내가어제 한시간반만에 잡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망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땡겨요 쿠폰끝나서 다시 배민으로 돌아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잘잡힌다는 애들은 운이 좋았던거지 실제로 배민 라이더들 엄청나게 많이 이탈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동네도 라이더 안잡혀서 쿠팡으로 넘어갔긴 했는데.. 아 안돼 배민 죽지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조금 딴얘긴데 사장님들 왜 땡겨요나 먹깨비(내가 충청도 살아서)같은 어플에선 이벤트 안하고 배민에서만 해?ㅠㅜ..난 사장님들 수수료 생각해서 수수료적은 배달앱으로 주문하고 싶은데 우리 지역은 대부분의 가게에서 배민이 제일 혜택이 커서 배민으로 시키게됨...그래서 그런가 라이더도 잘잡히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2 수수료 없는 앱이라고 그만큼 더 싼 것두 아니고... 소비자는 굳이 쓸 필요가 없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상생페이백 사용 돼서 난 땡겨요 씀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땡겨요 배달팁 붙던데 다들 왜 쓰뉸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배달팁 안 붙는 어플이 어딨어? 배달 무료면 비교해봐 음식 가격을 올리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지역배달앱씀.. 아님 쿠팡이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어제 1시에 배달왔어 11시 20분에 주문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혹시 두잇 쓰는 익들 있어? 두잇도 요즘 엄청 안잡히던데 나만 이런 거 아니지?ㅜㅜ 원래 배민에서 두잇으로 갈아탔는데 너무 안잡혀서 요즘은 그냥 쿠팡이츠만 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배민 그냥 랜덤이던데.. 어쩔 때는 빨리 오고 어쩔 때는 1시간 넘어서 오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서울인데 나도 요며칠 라이더 안 잡혀서 배달 시간 엄청 밀리더라… 몇 년 째 맨날 배달 먹고 있어서 앎.. 요즘 안 잡히는 거 맞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쿠이90 배민 5 땡겨요 5 비율로 쓰는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땡겨요는 뭐야…..? 난 배민에서 쿠팡이츠로 갈아탄 지 오래ㅝ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한테 답장 안오는데 열불나는거 정상이지?
19:13 l 조회 1
유치원 초딩때 그린 그림 같은거 다들 버렸어?
19:13 l 조회 1
아침에 급울고싶었는데
19:13 l 조회 3
희망연봉 못 줄것같으면 물어라도 보던가
19:13 l 조회 3
안녕
19:12 l 조회 1
올리브영 신박템 있어?1
19:12 l 조회 3
잘때 빼곤 절대 누워있으면 안되는듯
19:12 l 조회 11
공기업 익들중에 블로그 협찬받는 사람 있어?
19:12 l 조회 6
요즘 쇼츠들 다 남 따라하는거..
19:12 l 조회 6
어느세월에 돈 모으나
19:11 l 조회 7
동생 군대갔는데 요즘도 괴롭힘 심하대... 3
19:11 l 조회 21
20대 중후반익들아 친구들 얼마나 남음..?다들 친구 많아..?4
19:10 l 조회 36
28살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면 좀많이 한심해보여..?8
19:09 l 조회 40
여름뮤트 블러셔 어떤거 살까1
19:09 l 조회 23
이거 그냥 원나잇인가?3
19:09 l 조회 29
사은품으로 받고싶은 물건 뭐 있어?
19:09 l 조회 5
본인표출9살 차이 나는 연애 .. 진짜 헤어졌어 9
19:09 l 조회 68
사무보조 알바 주에 15시간 근무하는데 월급 100만원임5
19:09 l 조회 20
유럽 추천해줘!2
19:09 l 조회 12
특수부대한테 조폭은 ㄹㅇ 쨉도 안 돼???? 1
19:0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