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202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애니빌때 코인수급 널널하게 해줘서 그런가 이번에는 개빡세게 해놨네; 기포 모으기도 힘들어서 옥션이고 뭐고 아트샵에서 바꿔먹지도 못하고 있음
대표 사진
런너1
개빡세 보이긴 해 그림만 주구장창 팔라는건가 근데 그렇게 하면 아트샵이나 옥션 같은거 기포 쇼핑을 못해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런너2
기포 포션도 이제 바닥남….ㄹㅇ 아트샵 티알이랑 기포를 같이 쓰라는게 너무 얄미움
6개월 전
대표 사진
런너3
난 삽가능할 것 같은디 그림 벌써 많이 그려서
기포는 200퍼 먹고 밀밭 달리거나 밀밭 000 받는거 부담되면 로테이션 꼬리잡기맵 달리면 금방 모영

6개월 전
대표 사진
런너3
난 이것보다 액자가 더 빡세보여ㅠ 머플러는 걍 그림 되는대로 계속 그리다보면 이벤트 끝나기 전까진 충분히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
얘네들은 옥션에만 뜨고 그마저도 기여포인트 상위 3명 이런식으로 주기 때문에 하루종일 테런 달리는 사람들만 금방 맞추고 나머지 유저들은 얻기 힘들듯.. 획득경로 더 추가되는거 아니면 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추첨닉 먹고 싶은 거 있었는데2
0:14 l 조회 19
캐캐체 2-3만원 쓰고 뽑은 런너들아3
0:02 l 조회 62
캐캐체 제발 노래 모션 만들어줘
06.24 23:40 l 조회 12
게임에서 캐캐체 상자 받았는데 마이룸 들어가니깐 없어10
06.24 21:25 l 조회 117
헐 내기준 얼마 안쓰고 캐릭터 뽑았어2
06.24 19:49 l 조회 277
캐릭터 두개 다 뽑으니까 현타온다 3
06.24 19:44 l 조회 166
캐캐체 다들 누구 뽑았어?8
06.24 16:50 l 조회 466
아아아아앙아아아아앙아아아 3만원으로 캐릭 교환권 나왔우7
06.24 16:32 l 조회 74
혹시 시세 관련해서 질문해도 돼?2
06.24 15:23 l 조회 167
세라 갖고싶은데 교환권 살까 아님 뽑아볼까 2
06.24 14:26 l 조회 120
헉 나 뽑기 두번했는데 세라나옴 2
06.24 14:07 l 조회 100
프라이즈로 받은거 마이룸에 없어서 당황핸네
06.24 13:42 l 조회 31
운동회 점수 마이너스 안되니까1
06.24 13:18 l 조회 43
확률 생각보다 괜찮다 근데 2
06.24 12:20 l 조회 195
캐캐체 가격 내렸네 4
06.24 08:39 l 조회 384
대최증 세팅 있잖스1
06.24 05:36 l 조회 64
내일 뻔하지 모
06.24 00:02 l 조회 209
지금 민심 나락간게 가격은 올린주제 부담완화 하면서 누적보상은 없애서 그럼4
06.23 21:38 l 조회 245
돈없어서 캐캐체는 패스해야지
06.23 21:37 l 조회 42
춘배 살까말까..4
06.23 19:27 l 조회 216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