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굽네 마늘 추가 하지마...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08/22/d7607c08f5d87d70b4aacafbfe3bf8bb.jpg)
![[잡담] 굽네 마늘 추가 하지마...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08/22/8349125ed209d74d6e2bd308386347b5.jpg)
같은메뉴 각각 다른 지점에서 2번 시켜먹었는데
일단 마늘 꼭다리는 다 안따져있고 방금 배달받은 집은 마늘관리 엉망진창으로 했더라...
곰팡이보고 너무 당황스럽더라
익들아..마늘은 추가하지마...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8) 게시물이에요 |
|
같은메뉴 각각 다른 지점에서 2번 시켜먹었는데 일단 마늘 꼭다리는 다 안따져있고 방금 배달받은 집은 마늘관리 엉망진창으로 했더라... 곰팡이보고 너무 당황스럽더라 익들아..마늘은 추가하지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