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래전 기억이라 (거의 8년인가 전임)
그때 나도 처음가봤고 내가 돈낸것도 아니라서
걍 사준사람이 골라준대로 먹었는데
1인 1탕 개인으로 나왔던 기억이 있음...
최근에는 1번도 안가봐서 모르겠다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
|
너무 오래전 기억이라 (거의 8년인가 전임) 그때 나도 처음가봤고 내가 돈낸것도 아니라서 걍 사준사람이 골라준대로 먹었는데 1인 1탕 개인으로 나왔던 기억이 있음... 최근에는 1번도 안가봐서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