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32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아프면 대타 써도 괜찮다고 했는데 친구들은 학교 가서 엄마가 대타로 알바해도 괜찮나? ㅜ
대표 사진
익인1
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된다 하진 않겠는데… 내가 알바하는데 동료가 대타로 엄마 보내면 당황+신기할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오반가.. 다른 타임에 바꿀 수 있는지 물어봐야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장님께무러바..개불편할거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 알바는 아니고 직원들끼리 마주칠 일 거의 없는 행사 알바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마라고 안하고 아는 아주머니라고하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마 보내느니 그냥 아파서 못 간다할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예 빠지는 것보단 나을 수도.....? 다른 직원이랑 접점 거의 없고 일회성이고 하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이 상관없는 행사 알바면 괜찮을것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마 고생시키기 싫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후 굳이 엄마한테 대타시킬정도야? 암만 아파도 엄마를 대타로 쓸 생각은 절대 안 드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뭔가 얼굴이 애니캐릭터 같은 느낌 나는건 이유가 뭘까
0:51 l 조회 6
너넨 남친 생기면 부모님께 말씀드려?1
0:51 l 조회 4
아빠가 추천해준 주식 -57프로임.. 하
0:51 l 조회 16
간호학과 교직이수한사람이 제일부럽고 대단해
0:51 l 조회 6
3주만에 4키로 빼는거 가능할까
0:51 l 조회 7
와 근로장려금 5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줄어듬ㅜㅜ
0:50 l 조회 19
귀여운 고양이 유괴하고 싶다
0:50 l 조회 8
간호학과 후회(?)4
0:50 l 조회 8
패고 좀 살려줄 익....🙏 6
0:50 l 조회 19
우리 반기근장 언제들어오냐ㅠㅠㅠㅠㅠㅠㅠㅠ
0:49 l 조회 13
나돈필요해요 나 지금 육천원잇어요2
0:49 l 조회 27
근로장려금 가족중 1명이 받을때 소득 높은사람이 받는게 유리해?
0:49 l 조회 17
우리은행 왜 안들어와
0:49 l 조회 12
나 곧있으면 첫 월급받는데 보통1
0:49 l 조회 11
카뱅아 진짜 피말리는거 보고 싶어서 이래?
0:49 l 조회 25
찜질방 숙박하려면 야간+주간요금 둘다 내야해?
0:49 l 조회 5
아킬레스건 종아리 통증2
0:48 l 조회 6
밥 먹이고 기저귀 갈고 재우는 거 엄마만 하느집도 있어??3
0:48 l 조회 11
친구들이 나한테 너무 집착하는데 다들 왜그렇게되는걸까??6
0:48 l 조회 39
근로장려금 작년에 200인가 300 받았는데 올해 140... 1
0:4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