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323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너무 논스톱으로 빼서그랬나??? 중간에 몸무게 유지하거나 그런 기간 없이 4개월동안 논스톱으로 한 14키로 뺐거든? 그래서그런가 .... 
대표 사진
익인1
체중보다 감량 속도랑 감량무게가 큰것같다
원래 급찐이나 급빠는 생리불순 보통 있어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너무 급하게 뺐나부다... 갑자기 내몸한테 미안해진당ㅋㅋ 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무진장 늘씬스펙인데 운동하고 잘먹으면서 유지 기원~~~ 고생해따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윙 ㅋㅋ ㅜㅜ 지금은 좀 쪄서 생리도 마법같이 하구있지만 암튼 고마옹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감량 속도는 갠차는데... 그냥 너무 빼서 그런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거의 3개월동안 저 14키로를 거의 다뺐어 마지막 한달은 50에서 49까지 걸린기간이라.. 진짜 저때가 진짜 안떨어지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그럼 좀 빨리 감량하긴 했네... 저 몸무게가 쓰니한테는 건강한 체중은 아닌가바... 나도 어느정도 몸무게 밑으로 내려가면 어지럽고 그러더라고 그래서 조금 찌우니까 언제 그랬는지 멀쩡해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나도ㅋㅋㅋ한 52되니까 하더라....내 한계는 52인가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한테 맞는 건강한 몸무게 잇는거 같더라 나는 171에 54-55 아래로 내려가니까 아예 안하더라 ㅠㅠ 그리고 체지방률도 너무 낮으면 안된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마다 다른데 정상체중보다 밑 + 원래 몸이 기억하던 것보다 확빠짐 이거 땜에 멈춘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168인데 55이하로는 기력 없음 상태엿어 더 빠졌음 생리 불순 왔을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댓글 보니까 사람마다 적정 몸무게가 다 다른 거 같아 생리불순 있으면 네 체질에 안 맞는다는 거지
나는 댓글에 있는 나랑 같은 키보다 몸무게는 더 밑인데 불순은 없거든 기력도 문제 없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급하게 빼면 몸이 생존모드로 들어가서 생식 기능 멈춘다고 들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단기간에 살빼고 지금도 생리안해ㅠ 자연생리를 못함..약먹어야만해 여성호르몬약ㅠ 쓰니는 지금도 생리 잘 돌아왔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나 좀 찌웠는데(의도한거아님 걍 쪘음 ㄱ-) 귀신같이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166인데 67에서 43까지 빼고ㅠㅠ 사람 죽을거같아서 47~49 찌웠는데도 안해서 ㅋㅋㄱㅋㄱ나도 더 찌워야하나봐..아휴 스트레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람마다 적정 몸무게가 좀 다른거같아 나는 160인데 42 아래부터 생리 멈추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람마다 다른 거 맞는듯 나는 마른 체형이라 평생 164에 45로 살았는데 41로 내려갔을 때 하혈함
43까지는 문제 없었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체력만 되면 겸업하고 투잡 뛰어도 상관없지?
7:54 l 조회 1
폭락장에 하닉 레버리지 산 나 자신 뿌듯하다
7:54 l 조회 1
어차피 주식으로 꺼드럭 거리는 애들 다 잃을거임ㅋㅋㅋ
7:54 l 조회 1
삼닉 둘 다 풀매수 해둔 저는
7:54 l 조회 1
올영 워터프루프 선크림 추천해줘!!!
7:52 l 조회 2
지피티한테 산리오 느낌 캐릭터 만들어달랬는데
7:52 l 조회 20
200% 먹었는데 오늘 부분익절좀 해야하나1
7:52 l 조회 15
주식 설레발 치지 말라는 건 진심ㅋㅋㅋ
7:51 l 조회 30
아침인티는 주식얘기뿐이구나1
7:51 l 조회 28
오늘도 다들 파이팅
7:49 l 조회 9
반도체 제외주식들있는데 진짜 큰일임6
7:49 l 조회 149
일본 지진 6강 남; 아오모리현1
7:48 l 조회 80
자취하는 애들아 꼭 알콜 스프레이 사!!!!!!! 3
7:48 l 조회 81
오늘은 프장에 사는게 낫나?3
7:47 l 조회 121
월급 새벽에 주는 거 개 좋다2
7:47 l 조회 64
사수가 속옷가게 한번 가보라는 얘기 나왔는데5
7:45 l 조회 109
쩝 지금이라도 1주만 사놔야지
7:44 l 조회 51
친구가 현대 물려있어서 계속 손절치고 하닉 넣으라고 반협박(?)했는데1
7:43 l 조회 127
카페모카가 초코+커피 느낌인가?3
7:43 l 조회 22
나만 마이너스지 -180
7:43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