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32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속으로 2~3번은 운이 드럽게 나쁘면 걸릴수 있는데


연애를 5~6번이상 어느정도 많이 해봤는데도 계속 이상한 사람(똥차)만 엮이는 경우는


한번쯤은 본인 연애스타일이라던지 끌리는 유형에 대해 돌아보는게 좋은거같음


인성질하는 사람이 당연히 나쁜거고 당한 사람이 나쁘다는 얘기는 아님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그 끌리는 스타일을 어떻게 바꿀 수 있을까..
이게 연애를 하면서 쌓여온 거라기보다
보통은 가정환경 또래환경도 영향을 준거다 보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진짜 동의하긴 해 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똥일수도 있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당한 사람이 나쁜건 아니지만 문제가 있는건 맞음... 이런 애들은 진짜 걍 연애 안하는게 훨씬 삶에 도움 될 것 같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맞아 1~2번 정도는 별로인 사람 만날 수도 있다 생각하는데 그 이상이면 스스로를 객관적으로 돌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더라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맞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좋은 사람이 와도 걷어내고 나쁜 사람한테 가는 경우도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전애인이랑 집근처 사는데 이사가고싶다
20:50 l 조회 8
이것도 상황이별이라고 쳐??
20:49 l 조회 7
결혼하고싶으면 헤어지고 우울해질 시간도 없겠지..? 3
20:47 l 조회 10
이별 인프피/인프제인 사람이랑 이별해본사람..........3
20:46 l 조회 12
회사에서 간식받았는데 이거 호감표시인건가?
20:46 l 조회 3
결혼준비하면서 다들 싸워? 1
20:45 l 조회 9
그놈의 인스타진짜 아 짜증나
20:42 l 조회 18
인티제들은 헤어지면 어떤편이야?
20:41 l 조회 9
이별 술 안좋아하는데 순하리 사머금2
20:36 l 조회 21
애인이 친한 여자 후배랑 비계 맞팔되어있는데1
20:36 l 조회 11
어느 정도 호감 있는 사람이 좋아하는 티 내면3
20:35 l 조회 38
그냥 1~2년 연애 서너번이 젤 좋은듯8
20:34 l 조회 53
헤어지고 비활 타면 언팔 안돼?9
20:34 l 조회 17
찬사람이 먼저 연락 하는건 어떤 상황일때야?
20:33 l 조회 9
두살 연하가 너라고 하는데
20:31 l 조회 14
전애인 모두가 생각나는거면 걍 외로운거겠지1
20:30 l 조회 9
이별 kids are born stars 가사 좀 저격 같아보여? 1
20:27 l 조회 18
짝녀가 많이 생각나...3
20:27 l 조회 46
와 팔로워 1만인 개잘생긴 남자랑 디엠 하는데 도파민 개터짐 ㅋㅋ1
20:25 l 조회 40
istp 헤어질 때 후폭풍 심해?1
20:2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