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한국전력공사 매입세금계산서 5만원이 들어왔어
근데 법인 통장에서 출금된건 2만원(사유 잔액부족)
근데 이 시기에 전기요금 명의 변경으로 인해 차액을 다른 개인사업장이 납부함
5만원 매입세금계산서 받고 법인통장은 2만원만 출금한건데
그럼 나머지 3만원은 분개를 어떻게 해야할까...?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한국전력공사 매입세금계산서 5만원이 들어왔어 근데 법인 통장에서 출금된건 2만원(사유 잔액부족) 근데 이 시기에 전기요금 명의 변경으로 인해 차액을 다른 개인사업장이 납부함 5만원 매입세금계산서 받고 법인통장은 2만원만 출금한건데 그럼 나머지 3만원은 분개를 어떻게 해야할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