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지망 회사 입사 날짜도 잡혔고, 그 전에 다른 회사에 연락을 드려야 하는 상황인데... 면접이 딱 하루 차이였고, 합격 발표도 딱 하루 차이! 뭐라고 연락 드리는 게 좋을까...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고민돼...🥹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
|
1지망 회사 입사 날짜도 잡혔고, 그 전에 다른 회사에 연락을 드려야 하는 상황인데... 면접이 딱 하루 차이였고, 합격 발표도 딱 하루 차이! 뭐라고 연락 드리는 게 좋을까...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고민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