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난 첨에 2파전 얘기 나오는 것도 이해 안갔음
타이틀 빼고는 성적이 훨씬 높은데
2파전 한다고해도 당연히 한 10~20표 차이로 김성윤이 받을 줄
근데... 상도 못받고 오히려 5위랑 표차이가 더 안나는게 걍 신기함
이럴거면 걍 투표권 다 뺏고 ai보고 뽑으라 해
외야수 중에서 성적 제일 좋았는데 못받는게 말인가 싶다.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난 첨에 2파전 얘기 나오는 것도 이해 안갔음 타이틀 빼고는 성적이 훨씬 높은데 2파전 한다고해도 당연히 한 10~20표 차이로 김성윤이 받을 줄 근데... 상도 못받고 오히려 5위랑 표차이가 더 안나는게 걍 신기함 이럴거면 걍 투표권 다 뺏고 ai보고 뽑으라 해 외야수 중에서 성적 제일 좋았는데 못받는게 말인가 싶다.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