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컵 쓸때 생리시작 할때랑 끝날때 소독 하잖아
그러면 생리 터질때 바로 못 끼고 소독 기다려야 하는거야??
생리대나 탐폰은 터지면 바로 착용하잖아
그리고 밖에서 터졌을때는 소독 못하는데 어떻게 해??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0) 게시물이에요 |
|
생리컵 쓸때 생리시작 할때랑 끝날때 소독 하잖아 그러면 생리 터질때 바로 못 끼고 소독 기다려야 하는거야?? 생리대나 탐폰은 터지면 바로 착용하잖아 그리고 밖에서 터졌을때는 소독 못하는데 어떻게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