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살아가는 중 ㅋㅋ 머리가 좋은 편도 아니고 예체능 쪽으로 뛰어나지도 않음 글고 내가 야구를 좋아해서 걍 그쪽 지방 내려가서 사는데 꿈이었거든 그래서 바로 간호사 준비햇슨 지금 야구 보면서 일하고 잘 사는 중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0) 게시물이에요 |
|
잘 살아가는 중 ㅋㅋ 머리가 좋은 편도 아니고 예체능 쪽으로 뛰어나지도 않음 글고 내가 야구를 좋아해서 걍 그쪽 지방 내려가서 사는데 꿈이었거든 그래서 바로 간호사 준비햇슨 지금 야구 보면서 일하고 잘 사는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