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43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3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이차이 별로 안나는 또래라는 가정하에 (많아도 3살이내) 애인한테서 기념일이나 생일때마다 명품 쥬얼리같은거 계속 받고 데이트비별로 안내는 사람 보면 부러워?? 외모가 보통이여도? 
대표 사진
둥이1
난 딱히 부럽단 생각 안해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안 부러울건 또 뭐임 내 남동생은 반대로 여친한테 명품 받는데 보고 있으면 당연히 부럽지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와 동생 잘생겻나부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부럽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4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런건 그냥 우와 하는데 빚 다 갚아준거는 부러웠음 ㅋㅋㅋㅋ 걔 가게하는데 가게 월세도 내줬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요즘은 이게 기본값이긴 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또래랑 사귀는데 그러면 부럽지 상대 집이든 능력이든 여유있단 거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누군가한테 좋은선물을 받았다는데 그거자체에 좋겠다 생각 들지 뭐 걍 자기가사도 부러운데 ㅋㅋㅋㅋ 근데 그거보면서 와 나도 저런연애 하고싶다, 내남친도 저런거 이런생각은 안들음... 일단 나는 받은만큼 줘야되는 성격이라 그런연애를 바래본적자체가 없음ㅋㅋㅋㅋ 물론 압도적 부자 만나면 다 글케 해주겠고 좋겠지만 너무 내 얘기랑 동떨어져있어서 아무생각없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당연히 부럽지 ㅋㅋㅋㅋㅋ
왜 자꾸 물어봐
저번에도 물어보더니
부럽지
부러워
부럽다고 말하는게 솔직한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딱히 부럽다는 생각 해본 적은 없는데.. 그냥 그렇구나 싶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사치품 가방이나 지갑 같은 거 말고 같은 비용으로 다른거 사주면 부러울듯. 가구나 전자기기, 여행비용 등등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웅 부러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명품 sns에 엄청 올리고 자랑하는 애들 보면 요즘 하도 그런 사람 많아서인지 그닥 현실감 있게 막 와닿진 않던데 오히려 그냥 둘이 진짜 오랫동안 행복하게 연애하는 모습 보이면 그게 훨씬 부러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ㅇㅇ 안 부러울 수가 있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데 솔직히 이런 연애 해보면 사랑만으로 하는 연애? 이런거 거의 불가능에 가까워짐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부럽기야하지 솔직히 명품 싫어하는 여자가 어딨어
안줘도 상관없지만 주면 좋은데
한두번은 안부럽고 만약 친구가 남친한테 기념일마다 받는다? 이건 좀 부럽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걍 뇌빼고 개부럽네 하는 거지
진지하게 부럽진 않아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난 그정도로 나한테 신경써주고 아깝지 않아하는게 좋고 부러움 나도 돈만 있음 그럴꺼거든 없어도 최대한 더 해주고 싶어하는 사람이라 상대도 나한테 그렇게 해주면 좋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부러워부러워부러워부러워
난 디올레이디 받는게 소원임 샤넬같은건 넘 심플하고 나머지브랜드는 걍 내가 사도되눈데 레이디는 선물받고시픔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웅?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세상에 공짜 없다고 생각해서 내가 그만큼 돌려줄 능력안되면 부담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1
ㄹㅇ 초반에는 확 빠져서 공세할 수 있지. 근데 지나면 다 기브앤테이크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9
22 부럽지만 결국 다 기브앤테이크 어쩌다 진짜 돈 많고 너그러운 사람 만나는 거 아닌 이상 다 똑같은 조건에 일반인이면 걍 나도 그만큼 해줘야 되잖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6
4444 와 스앵님 바로 그겁니다! 내가 그만큼 해줘야 할 거 같아서 부담부담 받고 싶지 않아
받기만 하는 관계가 뭐가 좋은지도 사실 모르겠음...내가 주는 맛도 있고 받는 맛도 있어야 더 행복하지않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4
55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7
666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0
7777 이런 생각이 바탕으로 깔려있어서 딱히 부럽다고 느낀 적 없고 쟤들은 저렇게 사는구나 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2
그 애인의 재력이 부러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3
솔직히 뷰러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4
부럽지 당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5
며칠 동안 계속 올라오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6
응 부러운딩 ㅋㅋㅋ 돈 많은거 싫어하는 사람도 있나...? 이런저런거 다 생각안하고 단순히 저거만 놓고보면 부러움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7
ㅇ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8
부러운데 막상 받으면 부담스러울 것 같음 나도 보답해야할 것 같아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0
ㅇ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1
부러워 배아파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2
웅 부러워 명품이 왜 명품이겟어 가치있는걸 받는다는거자체가 기분좋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3
돈 남아돌아서 턱턱 주는거고 헤어져도 돌려달라하지 않고 나한테 그만큼 바라는 거 아니면 당연히 부럽 난 받은 건 돌려줘야하는 성격이라 부담스럽긴한데 결혼할 사람이 그러면 좋을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5
웅 좋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6
그냥 그런 거 보다는 서로 얼마나 아끼는지가 중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7
돈은 하나도 안부럽고 그냥 우왕 하고 마는데 잘생긴게 진짜 제일 부러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8
명품은 놔두면 가치 올라가는데 당연 부럽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9
개부러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0
돈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나같은 경우는 그게 애정의 표시라 생각함 ㅠㅋㅋㅋㅋㅋㅋ 근데 한국 특 자기가 대접 못받으면 남들 치려고 하니까 자꾸 명품 선물 받으면 스폰이니 뭐니 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2
뭔데 계속 도배야 수출하려고 밭갈러온 정병 유입인건가
논문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3
무리해서 사주는거면 안 부러움 근데 걍 돈이 많아서 사주는건 부러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7
아니 쌍방 사랑하는 사이라치면
안해주는거보다 해주는게 당연 더 좋은건 좋은거지....
안해준다고해서 그게 싫을건없지만 해줘서 안좋을건 뭐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8
이런 글은 꾸준히 올라오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9
능력이대서 받는거면 부러운데
그게 아니라면 ..전혀 .. 그렇게까지 줘야하나? 받아야하나?싶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0
그럼 나도 줘야할 것 같잖아 안 부담스러운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1
좋은데 부담되긴 함 나도 그만큼 해줘여하니까 그래서 좀 등골 휨....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2
명품은 안 부러운데 그냥 소소하게 키링 사주는건 부러워...나 키링부자 하고싶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난 하나도 부럽지가 않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5
그냥 돈 많은게 부럽다 돈 많이 벌고싶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6
솔직히 자존심 상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8
내가 그만큼 돌려줄 여건이 안돼서 부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9
개부러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0
난 받기만하는 연애보단 받은만큼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그만큼의 보답할 줄 아는 연애를 하고싶은데 그만큼의 재력이 되지 못해서 ,,,,,,,, 돈으로 표현하는 것보단 말이나 행동이 좋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1
명품백 받아봤는데 그냥 그럼 처음엔 좋았는데 나중되면 선물 중 하나임 헤어지니까 개꿀이긴 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2
선물 자체보단 그거 받고 부담스러워 하지 않는 사람 보면 그 성격 자체가 부러움 난 저렇게 받으면 부담스러워서 싫기 때문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3
옛날엔 부러웠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난 받은 만큼 돌려줘야 되는 성격이라 부담스러울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4
부럽다 -> X
좋겟다 -> O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5
좋겠다 ㅇㅇ
만약 나이차이 많이 나는 상대가 준거면 아무생각없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6
부럽냐 안부럽냐로 물으면 부럽긴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7
연애를 뭐 뜯어내려고 한단 게 본인에게서 창출되는 게 없는 사람이란 거지 뭐 그런 사람에겐 선망의 대상일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8
명품백은 팔 수 있으니 부럽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9
부러운데 한번도 안받아봄 딱 한 번 정도는 받아보고 싶다 로망?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1
안좋을건 뭐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2
부럽지는 않고 인스타 이런데 올라오면 왕 좋겠당 하고 끝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3
좋겠네 부럽다 라는 생각은 드는데 되게 가벼움 1초만에 사라지는..? 만약 내연인에게 뭘 해주기만 하고 하나도 받지못하는 처절한 상황이라면 진심으로 부러울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4
부럽지가 않은게...진짜 현실에서 못봄 커뮤에서나 봄ㅋㅋㅋㅋㅋ30대라 결혼한 사람이 반인데 주변 그 누구도 명품백 받는 연애는 안하던뎈ㅋㅋㅋㅋ데이트도 거진 반반이고...명품은 결혼직전에야 예물조로 주고받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5
애인한테 명품을 받아간다고 생각하진않고 그냥 그만큼 본인들이 능력이 되는구나 이 사람을 많이 사랑하는구나 이렇게 느껴져서 부럽지
그 능력이랑 애정이 나도 능력이 된다면 애인한테 비싼선물 많이 해주고싶은걸....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6
개부러움 솔직히
근데 이거 갖고싶다 해서 사주는 그런 건 별로 안 부럽고 내가 요구하지 않아도 여자들이 좋아하는 것들 꿰고 있는 그 센스가 포인트인듯. 저정도 해 줄 정도면 능력도 있을 텐데 게다가 세심함까지 갖췄다니.. 그 둘을 다 갖춘 남자는 진짜 드물잖아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모직업성격순위 매겨봐56 06.25 13:2812048 0
솔직히 여자는 안정형 인기없음55 06.25 14:4526959 0
절대 안져주는 남자 vs 싸우면 입꾹닫40 06.25 16:518609 0
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 33 10:581663 0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22 5:224154 0
인스타로 친해진 사람이랑 사귀기 에바야...?
12:07 l 조회 4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2
12:02 l 조회 10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
12:01 l 조회 8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
11:59 l 조회 17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10
esfj 남 / infp 여 어때??3
11:50 l 조회 7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1
11:49 l 조회 17
애인이랑 싸울때 져주고 사과 잘하고 대화 피하지도 않으면
11:49 l 조회 5
기타 n년만에 재결합 의논 중인데 정떨 포인트 맞아? 6
11:46 l 조회 26
사랑하는 상대에게 유아퇴행하는거 사랑스럽다
11:46 l 조회 15 l 추천 1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1
11:37 l 조회 18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6
11:28 l 조회 53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5
11:27 l 조회 27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4
11:26 l 조회 59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2
11:25 l 조회 15
진짜 별감정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3
11:24 l 조회 41
헤어지고 이렇게까지 메달려봤다? 그런거 뭐 있어?2
11:23 l 조회 35
짝사랑이 힘들까 이별이 힘들까..?3
11:20 l 조회 20
연애중 너무 바쁜데 서운해하는 내가 이상한가ㅠㅠ 5
11:20 l 조회 47
시간 갖기로 하면 보통 며칠정도 가짐? 2
11:1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