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43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SKT)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알아서 잘 챙겨보고 응원 잘 하는 중!
대표 사진
티둥이1
나도 우리방 좋아🫂 올해 너무 피곤했어서 이대로 평화로웠으면 좋겠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티둥이2
시즌 제대로 시작하면 어떻게 상황이 변할지 몰라서 잠깐의 평화를 즐기는 중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티둥이3
제발 내년은 맘편히 덕질좀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티둥이4
ㄹㅇ 이 방은 없어지면 안된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티둥이5
나둥 .. 꾸역꾸역 이 방 들어와서 분위기 망치고 싶은가 본데 알 바 아니삼
6개월 전
대표 사진
티둥이6
나도...작년이 너무 힘들었어서 아무것도 안하고 조용히 사는 중인데 이 방에서 계속 응원하고 싶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티둥이7
ㅇㅈ 나도 이방 좋아 꼭 커뮤질하면서 팬질해야 팬인가 진심으로 응원만 하면 될걸
6개월 전
대표 사진
티둥이8
나도 이런 평화로움이 좋아 마음이 편하잖아 꼭 누구랑 싸우고 엄청 열내는게 아니라 진심으로 응원만 해도 되는거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티둥이9
나도 넘 행복
6개월 전
대표 사진
티둥이9
다른 방 절대 안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티둥이10
나도 이것때문에 여기있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거 도란얘기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4 00:09 l 조회 164
대략적인 가격 봤는데 살만한듯?
06.23 23:58 l 조회 30
각 스킨별 킥포인트2
06.23 23:50 l 조회 36
일러도 멋진데
06.23 23:42 l 조회 25
암베사 궁에 도란 얼굴 박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3 23:37 l 조회 65
월즈스킨 잘뽑힌듯
06.23 23:35 l 조회 16
.....아....진짜 ㅈㅁㅅ랑 뭐 있나?4
06.20 00:06 l 조회 181 l 추천 1
정보/소식 공트) MSI 플레이-인 1일차 일정 공개 (T1 12시 경기)1
06.16 08:15 l 조회 153
가자 대전으로!
06.15 10:09 l 조회 131
아....심장아파....2
06.14 19:11 l 조회 192
앵그리 티원 출근해
06.14 16:04 l 조회 131
직관와서 지는경기보는거 힘들다...
06.13 09:19 l 조회 237
피드백 빡으로해야할듯;1
06.12 20:57 l 조회 302
경기가 없어.....2
06.03 12:43 l 조회 118
2위 마무리 좋다~
06.01 07:34 l 조회 72
오늘도 대떡승 가자!
05.30 16:47 l 조회 58
아 오늘도 재미있었다!!!!!
05.28 22:07 l 조회 58
와...우리혁 솔랭서 상대 피즈픽 보고 바로 트페를 하네ㄷㄷ
05.27 01:46 l 조회 83
[단독인터뷰] '오너' 문현준, "국가대표 최종 파견후보자, 이의신청 고려 안 해"
05.26 16:42 l 조회 129
Road to EWC 진출전 / T1 vs DK [늦었지만 달글]14
05.25 17:57 l 조회 11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T1 (+SKT)
일상
이슈
연예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