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450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0) 게시물이에요
다먹고 날 보는 눈들이 넘 부담스러워서 체할거같고 괜히 속도 맞추려고 빨리먹다 체하고....하 나도 ㅃㄹ먹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남초회사다닐때 맨날 기다려준다건하는데 부담스러워서 먹다남겨서 항상 배고팟던기억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여자들이랑 먹어도 늦는편이라 넘힘들 ㅠ큐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진짜 미치겠어 남자들 숨도 안쉬고 밥을 흡입해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그래서 따로먹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따로먹어야하나 인원이 적어서 먼가 빠지기 좀..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내식당같은데 가거나 도시락싸오는거면 같이먹는데 나가서 사먹는건 돈아까워미칠거갗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니까악!!!! 사먹는거라 내돈이라 피눈물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거짓말안하고 밥 세숟갈떴는데 옆에 사람들 다 먹은적도있어.. 일하다 보면 배고파서 뭐 사먹게되고 살찌고 돈쓰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334 06.23 11:5559435 2
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257 06.23 13:5748809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75 06.23 09:2769896 0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4051 06.23 17:3222588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3556 06.23 17:3718042 0
인스타 활동상태 오류
1:32 l 조회 2
나 너무 과한 생각, 반추를 하는데
1:32 l 조회 3
진짜 한 사람들 다 추천하는 수술
1:31 l 조회 10
변비vs과민성대장증후군
1:31 l 조회 3
회사에서 부조리가 사라질 거 같지 않아서 그만두는 것도 회피냐?
1:31 l 조회 5
그 인스타에 ootd 얼굴안나오고 상체 위주로 찍는거
1:30 l 조회 12
롯데샌드 파스퇴르 순우유맛 맛있다
1:30 l 조회 4
돈 많은 사람이 좋음 걍1
1:29 l 조회 14
자취생들 냉동식품 쟁여놓을 거 추천 좀🩵🩵🩵6
1:29 l 조회 17
오늘 진짜 잠만 잘거야 아무도 말리지마
1:28 l 조회 5
네페포 30만점 그냥 쓴다 vs 당근에 29에 판다 6
1:28 l 조회 38
지인이랑 같은직장 일하는거 별로겠지..2
1:28 l 조회 19
견주분들 사실 저 강아지좋아해여…4
1:28 l 조회 12
근데 진짜 잘생기면 다 용서가 되나봐1
1:27 l 조회 11
안친한사람 외모평가 물어보면 어케 답하는게 베스트같아2
1:27 l 조회 21
난 애 키우면 무조건 발레 시킬거임 (성별 상관없이1
1:27 l 조회 40
코성형 부작용 무조건 와?
1:27 l 조회 5
카무트 맛 괜찮아?첨 사보는거라 고민돼..1
1:27 l 조회 3
31살 직장인이 24살 대학생 이성으로 볼까?13
1:27 l 조회 39
컴포즈 알바 1년반 정도 했는데 커피 개맛없어8
1:2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