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자친구가 온몸에 털이 거의없거든
어느정도냐면 수염도 턱 끝에만 송송나고
겨털도 거의없어..
근데 남성미가 너무 떨어져 ㅠㅠㅠㅠㅠㅠㅠ이런.. ㅜ
친구들 말로는 털없는게 귀하다던데
난 왤케 이게싫지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
|
내남자친구가 온몸에 털이 거의없거든 어느정도냐면 수염도 턱 끝에만 송송나고 겨털도 거의없어.. 근데 남성미가 너무 떨어져 ㅠㅠㅠㅠㅠㅠㅠ이런.. ㅜ 친구들 말로는 털없는게 귀하다던데 난 왤케 이게싫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