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48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제발 이혼하고 아빠도 정상적인 여자랑 행복했으면 좋겠음 엄마는 같은 여자인 내가 봐도 정상이 아니거든 난 크면서 엄마랑 반대로만 살자고 다짐했어 가끔 엄마 모습이 나한테 보이면 깜짝깜짝 놀라 ㅠㅠ 우리 아빠 집에서 웃는거 단 한번도 못봤는데 그 여자분이랑은 편하게 웃으시더라 이혼하면 무조건 아빠 편 들거임 제발 이제라도 본인 행복 찾았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이혼 언제하신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민중이신거 같아 아빠 너무 오랫동안 엄마한테 감쓰+가스라이팅 당해서 엄마 앞에만 가면 작아지거든 그래도 용기 내셨으면 좋겠어 엄마가 폭언하는거 녹음한거 10개 이상 있는데 이혼한다고 하면 아빠한테 줄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아버지 바람피시는거 엄마도알아? 만약 모르면 얼른 이혼하시는게,,,,ㅠㅠ 유책사유로 걸고넘어지면 나중에 아버지랑 여친분이 피곤해질수도있을것같아서..쓰니도 아버지 잘 설득해바바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 내가 아는것만 2번 바람폈어 ㅎㅎ 진짜 우리 엄마지만 싫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씨 ;; 이건몰랐네 진짜왜그러시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버님 이혼 도와드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타깝다..
딸 입장에서 보면 그래도 아빠고 그래도 엄마라
아무리 엄마가 큰 잘못했더라도 내 아버지 옆에 다른 여자 서있는 게 딸 시선에선 불편할 텐데
마음이 너무 닳아서 아픈 걸 못 느끼는 것 같달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의 사소한 실수는 내가 있는 자리에서도 못배워서 그렇다느니 하는 인격모독 아무렇지도 않게 하면서 본인 잘못은 언제나 그냥 넘어가야해 조그마한 지적도 엄청 예민하게 반응하면서 난리쳐 ㅎㅎ 아빠가 한마디 하면 열마디가 기본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힘내
부모님 누가 잘되고 못되고 제일 우선은 쓰니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이혼 하시고 만나는게 좋을 거 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빨리 했으면 좋겠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냉정하게 아버지가 먼저 바람핀거 걸리면 유책사유라서 빨리 이혼하고 바람피는 관계도 한동안 자제하시는게 맞다생각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 요즘도 퇴근 늦는거 보면 지금도 바람피고 있을거야 뻔하지 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저정도면 불륜도 완전 합법이야 솔직히 정상적인 결혼 생활이 아니잖아 아버지 얼른 구출해드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화이팅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정도면 그냥 갈라서시는 게 나을 것 같은데ㅜㅜ 사정이 있는건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 본인이 그랬어 내 인생에 오점 남기기 싫으니까 알아서 조용히 살라고 심지어 나도 있는 자리에서

우리엄마 절대 대단한 사람 아니야 그냥 일반 회사원이고 엄청 이쁘지도 않아 집에서만 왕처럼 굴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힘내 쓰나 힘들었겠다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그냥 쓰니만 안 힘들었으면 좋겠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버지 바람 지금 피우시면 유책 배우자라서 이혼소송 어렵고 위자료랑 손배 청구 될 텐데 조심하시라구 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윗 댓처럼 유책 배우자되서 이혼 소송 어렵게되느니 그냥 지금이라도 빨리 이혼 ㄱㄱ하시는게 나을것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차라리 이혼을 하시라고 설득해...바람 피는 건 약점 밖에 안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집안 사정은 쓰니가 제일 잘 알 테니까 왈가왈부는 안 할 테지만 이혼 생각이 있으면 최대한 숨기면서 얼른 합의이혼 진행하는 게 나을 것 같아 괜히 들켜서 유책배우자 되면 골치아파져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혼하고 만나야지 아빠 응원할 때가 아님 아빠를 위해서 ㅇ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 진짜 ㅠㅠ 이렇게까지 글쓰기까지 마음 먹는다는게 쉽지 않을텐디
쓰니가 그렇게 생각하면 그게 맞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최대한 빨리 이혼하시고 새살림 차리시는게 나을듯ㅠㅠㅠㅠ
법적으로 부부일떄 외도는 어쨌거나 불리하기에 ㅠ_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모쏠 오늘저녁에 남소 첨 받는데 마인드 추천좀
12:33 l 조회 1
졸업증명서는 맨날 없어져
12:33 l 조회 1
선크림이 때마냥 밀려서 밖에 못나가겠음…
12:33 l 조회 3
남초회사다니는데 점심시간이 괴롭다1
12:32 l 조회 9
주식 궁금해서 저번주에 2만 7천 얼마에 샀는데
12:31 l 조회 19
문앞에 있는 러브버그는 살충제로 죽여야하지 않나4
12:31 l 조회 11
7월말 주식 예상
12:31 l 조회 34
아주머니들 자외선 차단 완전 제대로하신다
12:31 l 조회 13
한달 반동안 알바하는데
12:31 l 조회 6
내 인생 업적이라고 말할 만한 거 한가지3
12:31 l 조회 16
하닉 오늘 오전에 팔았어야했나1
12:31 l 조회 18
이 날씨에 딥디크 플레르드뽀 사는거 오바인가1
12:31 l 조회 3
뜌아아아앙 비올때 손님 없는 편인데 나 일하는 카페.. ㅎㅎ
12:30 l 조회 8
뭔가 직장인들 목요일에 축구 많이 볼거같음
12:30 l 조회 10
다들 직업이 뭐야?3
12:30 l 조회 16
어쩌다가 결혼하고 고시공부중인데6
12:30 l 조회 18
낼오전까지와야하는택배있어서 하루종일 배송조회함ㅋㅋ 1
12:30 l 조회 4
94면 결혼 딱 적령기야? 아니면 아직인가??9
12:30 l 조회 31
나 진짜 부모님 잔소리 트라우마 생긴거같음
12:29 l 조회 5
에이씨 이게 무슨 조정이라고ㅋㅋ4
12:29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