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절대 코 분필마냥 일자로 찍 긋고 그러지 않거든?! 처음엔 내가 하는 부위들이 이상한거라 생각했는데 샵에서 받아도 똑같이 촌스러워짐...
나 절대 코 분필마냥 일자로 찍 긋고 그러지 않거든?! 처음엔 내가 하는 부위들이 이상한거라 생각했는데 샵에서 받아도 똑같이 촌스러워짐...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
|
나 절대 코 분필마냥 일자로 찍 긋고 그러지 않거든?! 처음엔 내가 하는 부위들이 이상한거라 생각했는데 샵에서 받아도 똑같이 촌스러워짐... |